댄스 뮤지컬
[LOVE IN NEWYORK- All That Jazz]

- 격정적이면서 강렬한 춤!
- 젊음 , 열정 , 에너지가 넘치는 신나는 댄스뮤지컬
- 심장박동과 함께 뛰는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 !
- 수준높은 노래 , 웰메이드 드라마


2016년 10월 22일부터 SH아트홀에서 뮤지컬 “러브인뉴욕- 올댓재즈”가 오픈런으로 올라간다. 춤과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 새로운 댄스뮤지컬을 갈망하는 관객들에게 안성맞춤 공연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전작보다 안무에 더 비중을 두어, 격정적이고도 관능적인 춤, 화려한 볼거리 그리고 귀에 익숙한 재즈음악에서 오는 감동을 소극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댄스뮤지컬 “러브인뉴욕- 올댓재즈”의 스토리는 남녀간의 사랑을 음악과 춤에 젊은 트렌드 감각을 절묘하게 믹스하여, 세계 젊은이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글로벌적인 감각으로 구성되었다. 단순한 재즈가 아닌, 요즘 시대에 맞는 재즈발레와 현대무용을 구성하여, 음악과 춤이 분리되지 않고 고혹적이며 강렬한 춤의 향연과 템포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재즈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해서 봐야 할 작품이다.
“Sing Sing Sing” 과 같은 귀에 익숙한 재즈넘버와, 스피디한 극의 전개에서 오는 쉬크한 분위기의 이번 뮤지컬은 눈이 높아진 관객들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문의: 극단서울 02-3141-1220)

 

 

 

[공연개요]
-공 연 명 : 댄스뮤지컬 [LOVE IN NEWYORK- All That Jazz]
-공연일정 : 2016년 10월 22일(토) –OPEN RUN
-티켓가격 : R석 66,000원 S석 55,000원
-장 소 : SH아트홀
-공연시간 : 100 분 (인터미션 없음 )
-출 연 진 : 김류하, 지인규, 신민, 이동화, 권기중, 양시은, 안솔지, 김영은 외 10명
-문 의 : 02-3141-1220
-제 작 : 극단서울
-공연문의 : 극단서울 02-3141-1220

 

 

(사진제공:극단 서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