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청춘을 향한 위로!! 콘서트뮤지컬<청춘밴드ZERO>

 

 

2011년 중국 초청공연에서 전 좌석 매진 기록을 세우고, 2014년 성수아트홀에서 관객평점 9.5점을 기록한 콘서트뮤지컬<청춘밴드ZERO>2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해외 라이선스와 스타캐스팅을 앞세운 블록버스터 공연에 밀리지 않고, 오로지 작품의 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의 반가운 귀환이다.

 

이 작품은 락 밴드 블루스프링멤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도발적이지만 유쾌하고 섬세하게 그려냈다. <청춘밴드ZERO>는 현실의 어려움 속에서 꿈과 희망을 지켜 나가는 청춘들의 자화상을 볼 수 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연령에 관계없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력한 사운드와 세련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으며, 무엇보다 배우들이 직접 연주하는 100% 라이브무대를 즐길 수 있다.

 

2016년 으랏차차스토리의 세 번째 라인업으로 무중력추리극<형제의 >과 본격내레이션격정멜로극<달빛크로키>에 이어 조선형 연출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았다.

조선형 연출은 나이를 막론하고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청춘이다.’라고 언급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청춘들을 위하여 학생할인, 직장인할인, 수험생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으랏차차스토리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많은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작품마다 특유의 느낌으로 많은 관객에게 사랑 받으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으랏차차스토리의 콘서트뮤지컬<청춘밴드ZERO>는 오는 1115일부터 1231일까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공 연 명 : 청춘밴드ZERO

공연일시 : 2016.11.15 ~ 2016.12.31

공 연 장 :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종로구 동숭동 1-86)

출 연 진 : 조환준 유환웅 이준호 김권 남정우 박승원

박상언 제희형 문종민 이설 김민지

공연시간 : 화수목금20/15,19/,공휴일 15

러닝타임 : 100

관 람 가 : 12세 이상

제작기획 : 으랏차차스토리

(사진제공:으랏차차스토리)​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