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을 통해 전하는 진심, 연극 <선물>!

1006일 개막!!!

- 대세 배우 정욱진의 첫 연극 도전!

- 연극 짬뽕의 연출 윤정환과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연극 팬들 기대감 up!

 

 

광주 5.18을 색다른 시선으로 녹아내어 만든 연극 짬뽕을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극단 의 신작 연극 <선물>106일 개막을 앞두고 모든 채비를 마쳤다.

 

연극과 연극, 퍼포먼스 등 장르를 넘나들며 재미와 감동, 탄탄한 구성으로 대중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작가 겸 연출 윤정환의 연극 <선물>은 연극 속의 연극놀이를 통해 현실과 극을 오가며 전하는 진심을 통한 섬세한 심리묘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제작 발표 당시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특히, 연극과 연극놀이를 오가며 풀어내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는 공연이 끝나는 순간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빠른 전개로 관객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극은 배임,횡령죄로 복역 중인 바지사장 김태수와 절도죄로 복역 중인 잡범 조한수가 있는 감방에 살인죄로 5년형을 선고받은 뇌병변 장애인 신참강우람이 들어오게 되며 시작된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다른 생활방식으로 인해 교도소는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고, 함께 참여하게 된 교정프로그램 연극 놀이 (연극치유)를 통해 숨겨졌던 이들의 과거가 하나씩 밝혀지며 평범하게(?) 감방 생활을 했던 이들에게는 작은 변화가 생기게 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씬에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정욱진이 첫 연극에 도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으며, 배우 강애심, 신덕호, 이건영, 장재권 등 대학로 명품배우들과의 하모니를 기대하게 되어 연극 팬들에게 흥미로움을 선사한다. 특히 배우 정욱진은 뇌병변장애인 강우람역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인물을 연기할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창작연극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연극 <선물>106일부터 23일까지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며, 티켓은 9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연극 <선물>

일 시

20161006()~ 23()

평일 8토요일 3, 7일요일 3화요일 공연없음

장 소

선돌극장

티 켓 가

전석 3만원

관람 시간

90

관람 연령

15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주 최

서울문화재단

주관 / 제 작

극단 산

홍보 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사진제공:벨라뮤즈(주))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