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 김혜선, 김영선, 송영규, 김세연 감독 나란히 수상

 

 

 

10'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 김혜선, 김영선, 송영규, 김세연 감독 나란히 수상

 

지난 10일 국회 희사당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에 배우 김혜선, 송영규, 김영선, 김세연 감독이 참석해 나란히 수상했다.

 

배우 김혜선은 드라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배우 송영규는 드라마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영화배우 김영선은 영화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어 영화감독 김세연 감독은 영화 부문 영화'하프'로 감독상을 수상했다.

 

김혜선은 수상소감에서 '드라마 부문 대상을 받게 돼서 영광스럽고 이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 더 좋은 연기로 많은 시청자분들께 보답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송영규는 '처음으로 드라마 부문 우수상을 이 자리에서 받게 됐다. 그동안 드라마를 좋게 봐주시고 좋은 배우로 인정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영선은 '굉장히 부끄럽다. 보다 더 좋은 배우들과 아티스트분들이 많은데 저에게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좋은 배우, 좋은 연기를 봐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혜선은 현재 SBS 주말 드라마'우리 갑순이' 여시내 역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송영규는 12MBC 사극 드라마 '화랑'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영화배우 김영선은 상업영화, 독립영화에 꾸준하게 출연하고 있다.

 

 

(보도자료제공 : 내일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 : 스타예술대상조직위원회)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