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성황리에 개막!

탄탄한 스토리, 풍부한 음악, 화려한 안무 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삼연으로 흥행 몰이!

 


 

 

고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그날들>이 충무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2013년 초연부터 지난해 재연까지 객석 점유율 96%를 기록, 총 관객 25만명을 돌파한 뮤지컬<그날들>은 초연이 공연된 2013, 그 해 열렸던 전 시상식을 휩쓸며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대한민국 주크박스 뮤지컬의 한 획을 그었다는 호평 속에서, 825일 충무아트센터에서 그 세번째 공연의 막이 올랐다. 금번 공연은 유준상, 이건명, 오만석, 오종혁, 지창욱 등 의리로 뭉친 초 재연 배우부터, 민영기, 이홍기, 손승원 등 새롭게 합류한 실력파 배우들까지 역대 최고의 앙상블을 선 보이고 있다. 여기에, 화려해진 무대와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흥행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첫 공연이 올라간 825, 객석을 가득 매운 관객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 창작 뮤지컬에 기립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지방에서 올라와 첫 공연을 관람한 한 관객은, ‘지난 공연을 보고, 노래와 스토리가 너무 좋아 첫 공연을 관람하게 되었다. 더 풍부해진 음악과 무대에 감탄 했다. 다른 배우들의 공연도 기대 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뮤지컬<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쫒는 현재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113일까지 충무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티켓문의 인터파크 1544-1555,공연문의 인사이트 02-541-7110)

 

(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