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갑순이' 이보희-김혜선-전국환' '친 케미 폭발'

 

 

 

27일 오후 845분 첫 방영을 앞둔 SBS 새 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 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가운데 국민 엄마 이보희, 김혜선 국민아빠 전국환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보희는 극 중에서 생활연기로 시청자와 만난다. 처절하고 지질한 캐릭터가 아닌 우리들의 진짜 엄마와 같은 친근하고 유쾌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내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속 이보희의 모습 역시 엄마들의 현실적인 차림새가 더욱 눈길을 끈다

 

이어 김혜선은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여왔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버리고 '쓰리 척척박사'로 엉뚱하고 철없는 엄마로 등장한다. '똑똑한 척, 우아아한 척, 배운 척' 그녀의 허당끼 있는 연기 변신은 '우리 갑순이' 우리 갑순이 웃음 코드를 책임지게 된다.

 

대중들의 기억에 무게감 있고 멋스러운 캐릭터로 자리 잡혀 있는 전국환, 이 배우의 깨알 같은 코믹스러운 연기력 또한 이번 드라마에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극 중에서 이보희와 티격태격하면서 서로 느끼는 '달달한 케미'로 중년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다.

 

요즘 '우리 갑순이' 촬영장에는 배우들은 물론 스텝들까지 웃음꽃이 피었다. 모든 배우들의 NG 없는 완벽한 연기력과 기대 이상의 완벽한 조합 그리고 매회 갈수록 재밌는 이야기로 지루함 없이 촬영되고 있다는 후문,

 

'우리 갑순이'는 우리 시대 결혼과 연애, 가족의 이야기를, 갑순이와 갑돌이 가족을 통해 현실감 있으면서도 유쾌하게 보여주는 주말 드라마로, 공감 100% 유쾌한 리얼 드라마를 지향한다.

 

'상속자들', '가면'에서 세련된 연출력을 보여준 부성철 PD'조강지처 클럽',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등 인기 드라마를 집필해 온 문영남 작가가 의기투합, 오는 827일 오후 845분 첫 방송된다.

 

 

(자료제공:휴먼이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