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ETS가 선보이는 사랑과 기억에 대한 감각적 경험,연극<욕조연극>8월 25일 개막!

 

 

(공연사진=극단 ETS 제공)

 

 


2010년 창단 이래로 지금까지 재능 있는 신인 배우들을 발굴하고, 국내외에서 꾸준히 새로운 연극들을 창작하고 공연하며, 배우 교육활동도 활발히 해오고 있는 극단 ETS는 2015년 6월 대학로 예술극장에서 뜨거운 호평 속에 상연되었던 나치 통치하의 동성애자의 인권에 대한 연극 <BENT>, 영국과 미국 그리고 한국에서 공연되었던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한 창작극 <FACE>등 사회, 역사의식을 가진 주제들을 다룬 연극들을 통해 국내외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아 왔다.
 

올해로써, 창단 6주년을 맞은 극단 ETS는 지난해 10월 국립극장 별오름에서 창작극 ”욕조연극: 사랑이야기“를 매진속에 선보였고, 올해 8월,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욕조 연극: 사랑이야기”의 앵콜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극단 ETS의 연출 김혜리가 한국에서 워크샵 공연으로 창작했던 ”욕조연극: 사랑이야기“와 미국에서 2인극으로 선보였던 자신의 작품 ”Bathtub Play: II"를 새롭게 재구성하여 연출과 극작을 맡았고, 움직임, 오브제와 영상, 이미지들을 통해 사랑, 존재, 기억이라는 주제를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무대 언어로 형상화한다.  


김혜리 연출은 상실감과 사랑, 그리고 기억에 대한 이야기들을 경쾌하면서도 통찰력 있는 대사와 빠른 전개, 배우들의 섬세하고 에너지 넘치는 연기, 깊이 있으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연출로 형상화한다. 젊은 연극배우들을 발굴하고, 배우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들을 무대 위에서 효과적으로 살려 내는 극단 ETS 공연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대표작 가운데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공연개요]

 

공 연 명:<욕조연극 -사랑이야기>
공연일시: 2016년 8월 25일(목)~9월 11일(일)
             화요일 공연 없음. 평일 8시, 토/일 4시.
공연장소: 대학로 선돌극장 
작 /연출: 김혜리
출    연: 김승기, 정수연, 서형빈, 한수림, 정유진, 최수호     
조    명: 신성환
비 디 오: 이한상
그래픽디자인:박신영
무    대: 김태민, 정익한
조 연 출: 손정원
조명스탭: 허 진
음향스탭: 권재은
영상스탭: 안태훈
기    획: 박 진, 정유진
제    작: 극단 ETS
후    원: 선돌극장
티켓가격: 25,000원
런닝타임: 100분
관람등급: 고등학생 이상
문의/예약: 010-3707-8618
예    매: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옥션 ticket.auction.co.kr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