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남녀 X 어쿠루브 9투정부리고 싶은데 자정 공개.

 

 

 

인디뮤직을 대표하는 두 뮤지션<공기남녀 X 어쿠루브> 두 프로듀서의 깜짝 콜라보 공기남녀 X 고닥 - ‘투정부리고 싶은데가 오늘 밤 12, 그 베일을 벗는다.

 

 

콜라보의 앨범자켓은 유니크한 하면서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는 가운데, 공기남녀 미네는 안녕하세요? 공기남녀 미네입니다. ’투정부리고 싶은데,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세요 ^^' 라며 손편지를 적었고,

 

어쿠루브 재희는 안녕하세요? 어쿠루브에서 노래하는 재희입니다. 고닥이와 공기남의 콜라보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고닥 X 공기남 대박나라! 파이팅라며 역시 손편지를 적으며 이번 신곡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이번 콜라보는 2년전부터 기획하고 준비했던 터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콜라보 신곡 <투정부리고 싶은데>는 여름에서 가을을 넘어갈 때 들으면 좋을 법한 어쿠스틱 곡으로 선선한 여름밤을 겨냥해서 감성적으로 푼 곡이며, ‘어쿠루브보컬 김재희의 추천으로 중성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여성보컬 ‘406호프로젝트가 객원보컬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에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을 어쿠루브 고닥의 인스타에 공개한뒤 완전 좋아하는 아티스트 콜라보라니 완전 기대’, '빅캐미‘ ’제 생일날 나오다니 선물받은 기분 ㅠ ㅠ‘ ’감사한 조합 기대만땅등 많은 답글, 응원글이 올라왔다.

 

공기남녀측은 두 뮤지션이 2년전부터 기획하고 준비하고 이번 앨범에 애정을 많이 쏟았으며 이번 앨범이 많은 대중들에게 힘이 될수 있는 음악이 되길 바란다며 입장을 내비쳤다.

 

한편, ‘끌림’, ‘말할 수 없는 비밀’, ‘반을 잃었다등의 대표곡을 보유한 공기남녀와 하고 싶은 말’, ‘그게 뭐라고’, ‘잡지않았어등의 대표곡을 보유한 어쿠루브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디뮤직을 대표하는 팀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자료제공:내일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