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어 더 뮤지컬' 메인 포스터 공개!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 모두 한자리에

엇갈린 시선들로 청춘들의 불안한 심리, 아픔과 고민 표현

 

 

[베어 더 뮤지컬 포스터 / 자료제공 쇼플레이]

 

 

9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724일까지 모든 유료 예매자들에게 미공개 공연 사진 증정 이벤트진행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727일 공연 전석 30% 할인

 

청춘들의 엇갈린 사랑과 우정을 그린 '베어 더 뮤지컬'이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까지 주연 6명을 모두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존에 공개됐던 베어 더 뮤지컬의 포스터는 빈 의자 위에 학사모만 외롭게 올려져 있었지만,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그 빈자리에 6명의 주연으로 채워진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베어 더 뮤지컬의 메인 포스터는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를 상징하는 무대 중앙의 십자가를 중심으로 양쪽의 커다란 창문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 배경 앞에 피터와 제이슨으로 열연중인 주연 6명이 한 공간에 모여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며 앉아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그들의 엇갈린 시선과 담담한 표정은 현실에서 외면 받는 주인공들의 고민과 아픔, 불안한 심리를 표현하는 듯하다.

 

또한 베어 더 뮤지컬은 다양한 증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719일부터 724일까지 공연을 예매한 모든 유료 예매자에게 인화 사진을 주는 미공개 공연 사진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매 회 다른 사진으로 증정되고 있으며, 사진의 이미지는 제작사 쇼플레이 공식 SNS를 통해 당일에 미리 공개된다. 이 밖에도 매월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에 참여, 이달의 마지막 주 수요일인 7278시 공연에 한해 전석 30%할인된 금액으로 누구나 예매할 수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엇갈린 사랑과 우정, 정체성에 대한 고민 등 그 속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감각적인 뮤지컬 넘버와 대담한 가사로 그려낸 뮤지컬이다.

 

메인 포스터 공개로 그들의 이야기가 더욱 더 궁금해지는 베어 더 뮤지컬9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R88,000/ S66,000/ 문의 1588-5212)

 

공연명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공연일시

2016629() ~ 94()

공연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티켓금액

R88,000, S66,000

출연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 최서연, 민경아, 주민진

스탭

프로듀서 임동균, 연출 이재준,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정도영

러닝타임

165(인터미션 15)

주최

에스플레이프로젝트

제작

쇼플레이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홈페이지

www.show-play.com

트위터

twitter.com/showplay

페이스북

www.facebook.com/showplaying

블로그

blog.naver.com/showplaynew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