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한 남자들의 감성 느와르 뮤지컬<비스티>!

 


뮤지컬<비스티>는 CJ 크리에이티브마인즈 선정작으로 리딩 공연이후 이헌재 작가와 성종완 연출이 각색 및 연출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스토리 라인을 대폭 수정하였으며 당시 홍정의 작곡가와 김은영 음악감독이 음악도 전 곡 새롭게 개편하여 2014년7월 대학로 DCF대명문화공장 1관비발디파크홀에서 관객에게 선을 보였던 작품이다.이번 공연은 뮤지컬<비스티>로 공연중이다.


뮤지컬<비스티>는 청담동의 유명 호스트바 ‘개츠비’ M팀 선수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범죄와의 전쟁’, ‘군도’의 윤종빈 감독과 하정우, 윤계상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 [비스티보이즈]를 원작으로 탄생된 뮤지컬이다. 영화와는 호스트바라는 배경만 동일하고 기존의 영화와는 전혀 다른 이야기로 꾸며진 뮤지컬이다.
객석 1층 몇개의 좌석을 제외하고는 관객이 자리를 다 메웠다.호스트바를 소재로 하는 뮤지컬로 전체 관객이 여성 관객이다.대학로의 소극장 뮤지컬은 배우를 따라 다니는 팬덤 문화가 형성되어 이제는 그 팬층을 의식하지 않고는 공연 자체가 이루어지지 않을 정도다.공연이 끝나고 사전에 뽑은 선물을 받기 위해 여성 관객들이 길게 줄을 선 모습은 이색적인 풍경이다.    


어지러운 세상에서 천박하게 살아 가는 호스트바의 마담과 선수와의 우정과 배신,낭만 그리고 개개인의 야망을 소재로 다룬 작품으로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이다. 기존의 뮤지컬과 다른 느와르 뮤지컬이지만 감성과 남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두고 사회의 단면을 잘 헤집은 작품이다.창작뮤지컬이니 만큼 색다른 소재가 주는 신선함과 함께 사회적 이슈가 될 수 있는 인간 군상들의 이야기를 잘 그려내고 있다.
 

남성적이고 비정한 ‘개츠비’의 마담, 이재현 역에 정동화,김종구 배우가 전체적인 극의 중심을 잡고 웨이터 이승우 역에 이규형,고상호 배우가 캐스팅되었다.그리고  ’개츠비’의 에이스 김주노 역에는 정민, 주종혁(라이언)이 맡아 열연한다. 상류층을 꿈꾸며 폼생폼사의 진수를 보여줄 ‘개츠비’의 선수 강민혁 역으로 송유택이 캐스팅 되었다. 가슴 아픈 사연을 숨기고 화류계로 뛰어든 개츠비의 선수 알렉스 역으로는 배승길,고훈정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7월 10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1관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된다.공연 문의 02)766-7667

 

 

 

[시놉시스]

 

청담동의 유명 호스트바 ‘개츠비’.
승우는 먼 친척인 개츠비의 마담인 재현의 소개로 돈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 개츠비의 선수로 들어온다.
승우는 재현의 제안으로 ‘개츠비’의 에이스인 주노의 집에 머물며 생활하게 된다.
승우는 ‘개츠비’의 M팀 선수 주노, 민혁, 알렉스의 도움으로 점차 선수로서 적응해 가지만
재현은 승우를 선수로서 부른 것이 아닌 주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보고 하게 하기 위해서 개츠비로 불러낸 것.
알고보니, 주노는 재현의 여자인 지원과 과거 연인 사이였으며, 현재까지도 그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었다.
승우는 그런 주노와 지원의 관계를 숨겨주고, 이후 재현으로부터 심리적인 압박을 받게 되는데…

 

 

 

 

 

[오늘의 출연 배우]

 

정동화,주종혁,고훈정,송유택,고상호 배우

 

 

 

 

[무대]

 

 

[커튼콜 사진]

 

 

 

 

 

 

 

 

 

 

 

 

 

 

 

 

 

 

 

 

 

[티켓]

공 연 명:뮤지컬<비스티>
공연장소: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공연기간:2016.7.1~7.10
공연시간:평일 4,8시/주말 3,6시/월요일 공연있음(7월5일 8시 공연만 있음)
출 연 진:이재현 역 정동화,김종구/김주노 역 정민,주종혁(라이언)/알렉스 역 배승길,고훈정
         강민혁 역 송유택/이승우 역 이규형,고상호
러닝타임:100분(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만 13세 이상
티켓가격: R석 66,000 원/S석 44,000 원
주최.제작:NEO PRODUCTION
공연문의:(주)NEO 02)766-7667

 

 

 

========================================================================================================

 

2014년 7월 19일에 관람했던 <비스티보이즈> 배우들이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