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의 시간은 끝났다!

10주년 DIMF의 축제를 즐겨라!

개막작 <금발이 너무해>, <개구리 원정대>, <최치원>

6개 작품과 함께 축제 START!

 

624()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열리는 개막축하공연을 통해 개막을 선

언하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이 첫 내한하는 영국 <금발이 너무해>를 개막작으로 앞세워 10주년 축제의 시동을 건다.

 

미래의 뮤지컬 스타를 꿈꾸는 예비 스타들의 패기 넘치는 무대 <DIMF 뮤지컬 스타>, 도심 곳곳을 누비며 열리고 있는 <딤프린지>, 300여명의 뮤지컬 팬들이 3시간 전부터 줄을 서며 장사진을 이뤘던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 국내/외 뮤지컬 전문가와 함께한 <전문가 포럼>, <국제 심포지엄> 등 본격적인 개막에 앞 서 그 어느해보다 많은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축제 분위기를 달궈온 DIMF!!

 

10주년이란 타이틀이 아니어도 프로그램 하나하나가 만만치 않은 올해 DIMF1주차 프로그램이 벌써부터 뮤지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많은 뮤지컬 팬들이 눈을 의심했던 바로 그 작품!

<금발이 너무해(Legally Blonde)>

이 작품, 정말 영국의 그 금발이 너무해가 맞아?!”

YES!!!!

여러분,‘엘 우즈가진짜 DIMF에 왔어요!!”

 

10주년 DIMF의 개막작 타이틀에 걸 맞는 영국 최신 흥행작! <금발이 너무해>

623() 14:00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미니 기자간담회에서 DIMF를 통한 첫인사를 가졌다.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 X-Factor 출신의 떠오르는 영국 뮤지컬계 스타 루시

존스(Lucie Jones) 주연으로 첫 내한<금발이 너무해>2011년 영국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드에서 최고 신작뮤지컬 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모든걸 가진 금발미녀 이 자신을 차 버린 남자친구를 따라 하버드 법대에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무비컬.(영화를 뮤지컬로 만든 작품)

 

금발 미녀에 대한 세상의 선입견에 굴하지 않고 언제나 당당한 그녀, 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허당엘 우즈가 딱딱한 학교생활과 항상 진지한 얼굴로만 가득한 하버드 법대에서 잃어버린 사랑과 더 큰 가치를 얻게 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다.

 

핑크 빛 무대, 신나는 라이브 음악이 함께해 신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가득 한 개막작 <금발이 너무해>625()일부터 72()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총 10회 공연이 진행된다.

 

 

 

 

웃을 일이 없는 그대여, 이곳에서 원 없이 웃어라!

뮤지컬 <지구멸망 30일전>

지구가 멸망한다, 무슨 이든 하라?!

9DIMF 창작뮤지컬상 수상작

 

지난해 대구를 웃음으로 초토화시킨 바로 그 작품! 정신 없이 웃고 싶은 이들을 위한 취향저격뮤지컬 <지구멸망 30일전>10주년 DIMF의 공식초청작으로 무대에 오른다.

갑작스런 지구멸망 소식에 모든 사람들은 충격과 공포에 휩싸이지만 그 혼돈 속에서 치밀한 계획을 세워나가는 미스터 큐’. 그의 계획은 완수 될 수 있을까?

 

평범한 듯 결코 평범하지 않은 인간들이 지구 멸망에 대처하는 30일은 과연 어떠할지 625() ~ 26() 동안 봉산문화회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빤빤가족을 지켜주세요!!

가족뮤지컬 <개구리 원정대>

개구리 가족 빤빤이 위기에 처했다!

새로운 삶의 터전을 찾아 머나먼 길에 오른 빤빤가족!

 

앙증맞고 귀여운 어린이 배우들이 선사하는 가족뮤지컬 <개구리 원정대>DIMF의 특별공연으로 관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2015~2016년 중국 베이징에서 공연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족뮤지컬 <개구리 원정대>는 주인공 모두가 어린이로 구성되어 중국 내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을 소재로 하여 환경보호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환경개발로 연못을 떠나야만 하는 개구리 빤빤가족이 무사히 야생동물 보호구역까지 도착할 수 있을지험난한 개구리 가족 이야기는 아양 아트센터에서 624() ~ 626()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신라의 마지막 문인, 최치원의 일생이 뮤지컬로 탄생한다!

 

 

 

뮤지컬 <최치원>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뮤지컬로 다시 탄생한 고독한 천재 최치원

 

홀연 단신 고국을 떠나 당나라로 향하는 어린 최치원당대 최고의 문인이 되기까지의 인간 최치원의 일대기를 그려낸 뮤지컬 최치원은 경주시와 경주문화재단이 공동 제작한 창작뮤지컬로 서정적인 음악과 웅장한 무대연출을 바탕으로 지난해 첫 공개되어 호평을 받아온 작품.

천재라 칭송 받았지만 고독한 이방인으로 살았던 문인 최치원의 삶을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와 웅장한 군무 속에 녹여 낸 이 작품은 수성아트피아에서 625() ~ 26()까지 양일간 공연된다.

 

DIMF창작지원작 첫 주자! <조선연애술사>,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의 첫 주자!<브로드웨이 42번가>

 

개막 1주차를 화려하게 장식할 작품들이 연달아 선보이며 뮤지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가운데 625~26일 문화예술전용극장CT에서는 조선판 서바이벌 왕비 오디션이라는 독특한 스토리로 유독 금기가 많았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가벼운 듯 보이지만 절대 가볍지 않은 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낸 <조선연애술사>(:김현정,:이우) 이어진다.

626()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의 첫 번째 주자백석대학교가 고난도 탭댄스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브로드웨이 42번가> 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대구오페라하우스 광장에는 지난 DIMF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 전시회 ‘DIMF 엑스포가 열려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DIMF는 총 6개의 뮤지컬 작품과 함께 성대하게 출발할 제10DIMF는 동성로 한일극장 앞 특설부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과 도심에 활기를 불어넣을 딤프린지 등으로 1년간 DIMF를 기다려온 뮤지컬 팬 및 시민들 앞에 설 채비를 마치고 18일간의 축제 일정에 돌입한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10주년을 맞이한 DIMF가 보다 대중성을 높인 작품들과 다채로운 행사들로 어느해 보다 특별한 공연 축제를 만들어가고자 한다많은 시민들이 축제를 찾아 즐기고,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해주길 바란다는 소감과 함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뮤지컬 도시 대구에서 10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DIMF는 오는 624()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열리는 개막축하공연과 축제 1주차 프로그램으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711일까지 대구를 뮤지컬로 가득 채워갈 DIMF의 엄선된 작품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문의)053-622-1945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