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힐링공연, 완벽한 하모니의 뮤지컬<알타 보이즈>!

 


개성있는 5명의 매력적인 남자 배우들의 활력 넘치는 노래와 춤에 관객들은 무장해제된다.공연장에 수녀 두 분이 자리를 함께해 '훈남의 뮤지컬이라 수녀분들이 오셨나?' 하면 큰 오산이다.왜 이 뮤지컬을 수녀분들이 보시는가 금방 알게 된다.
매튜, 마크, 루크, 후안, 에이브라함 다섯 남자들로 이루어진 보이그룹 “알타보이즈”가 2016년 여름 알타보이즈의 “RISE UP 월드투어”의 마지막 콘서트를 서울에서 열었다.콘서트는 소울센서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영혼 상태를 측정하고 공연을 통해 관객들의 영혼을 위로해 제로가 될때까지 공연을 이어간다. 천주교 신자가 아니라도 알타보이즈들의 멋진 노래와 춤 그리고 애교썩인 몸 동작에 미소를 지을 수 밖에 없게 만든다.찬송가가 아닌 관객을 위로하는 가사가 대부분이라 종교와 관계없이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된다.올 여름 최고의 힐링공연이다.
"남자배우로만 이어지는 뮤지컬이 이렇게 아름다울수 있나?" 하고 감동 받게 되는 뮤지컬이다.대학로에서 박해미와 이태원을 필두로 한 수녀들의 이야기 "새로워진 넌센스2"가 여자 배우로만 구성된 수녀원의 이야기라면 뮤지컬<알티보이즈>는 5명의 남자 배우들이 각박한 현실을 살고 있는 힘겨운 영혼들을 음악으로 구원하기 위해 뭉친 보이 그룹의 이야기라는 점이다.  
매 회 공연마다 5명의 배우들이 출연하는데 이 공연은 11명의 배우가 캐스팅되었다.매회 공연에 5명의 배우들은 각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어 11명의 배우들은 여성팬심을 자극해 수차례의 티켓팅을 할 수 밖에 없다. 마켓팅에도 성공이 예측되는 부분이다.


거대한 우주 비행체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무대는 무대 양 옆과 뒤, 바닥, 천장까지 5면을 LED로 구성해 더욱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무대 가운데로 경사지게 무대가 만들어져 시선이 집중되는 효과를 가졌고 사전에 공연 대기실에서 관객이 미리 작성한 고백의 시간에는 다이내믹한 영상이 펼쳐지면서 극적인 효과도 만든다.바닥과 천장에 입체적으로 펼쳐지는 영상들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배우들의 뛰어난 화음과 노래는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만든다.
이날 공연에는 매튜 역의 박광선배우가 홍콩 관객을 무대로 안내해 배우들과 같이 호흡하는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고 기념촬영 사진도 가지게 하는 행운을 선물했다.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이 이어지고 인터미션없이 100분이 지나면 소울센서는 제로 숫자를 가리킨다.관객들의 마음도 평온을 찾는 시간이 된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각박한 현실을 살고 있는 힘겨운 영혼들을 음악으로 구원하기 위해 뭉친 5인조 보이 그룹의 이야기로,열정적인 노래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모든 관객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이다. 무대 위 화려한 조명과 온몸을 두드리는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댄스 퍼포먼스로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를 선보이며 더욱 강렬한 무대를 이끌어 내는 작품이다. 라이브 밴드가 무대 측면에 안쪽으로 위치해 관객들의 시선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시각적 효과와 함께 사운드 효과도 극대화하고 있다.


콘서트 이상의 열기와 열정적인 에너지를 분출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2006년,2007년 2년 연속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힌 바 있는 레전드 작품이다. 특히, 배우 주원을 비롯한 김무열, 송용진, 한지상 등 최근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은 모두 과거 <알타보이즈>에 출연한 경력이 있을 정도로 뮤지컬 계에서는 스타 등용문으로 꼽히는 작품 이기도 하다.이번 공연에는 박한근, 전역산, 김대현, 이창용, 문장원, 우찬,이해준, 이이경, 이민재, 박광선, 용석(크로스진)의 11명 훈남 배우들이 출연한다.
배우집약적인 최고의 공연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8년 만에 화려하게 돌아와 또 다시 공연계를 들썩이게 할 것이 예상된다.8월 7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는 아츠(ARTZ) 02)766-9001 로 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아츠(ARTZ)제공)

 

 

 

[시놉시스]

 

콘서트 보다 더 흥분되는 에너지 넘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 “RISE UP 월드투어”의 마지막 콘서트가 서울에서 열린다!

 

매튜, 마크, 루크, 후안, 에이브라함 다섯 남자들로 이루어진 보이그룹 “알타보이즈”. 2016년 여름, 알타보이즈의 “RISE UP

월드투어”의 마지막 콘서트가 서울에서 열린다.
에너지 넘치는 댄스와 노래들로 화려한 무대가 펼쳐지는 콘서트 현장에서는 알타보이즈의 리더 매튜가 소개하는 “소울센서”

로 공연장을 찾아온 관객들의 영혼 상태를 측정하고 그들의 영혼을 위로한다.
열정보이리더 매튜, 감성보이 미소년 마크, 베드보이 악동 루크, 섹시보이 라틴 후안, 긍정보이 완소 에이브라함까지…
열정적인 콘서트와 함께 다섯 명의 멤버들에 얽힌 이야기도 하나씩 무대 위에 드러나기 시작 하는데 …

 

 

 

[오늘의 출연 배우]

 

 

[포토존]

커튼콜을 포함한 일체의 무대 촬영이 금지된다.

 

 

 

[티켓]

공연기간:2016년 6월 14일(화) ~ 8월 7일(일)
공 연 장: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공연시간:화,목,금 PM 8시/수 PM 4시, 8시/토 PM 3시, 7시/일∙공휴일 PM 2시, 6시 (월 쉼)
러닝타임:10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만 7세 이상 (미취학 아동 관람불가)
티켓가격:VIP석 77,000원 R석 66,000원 S석 55,000원
예    매:인터파크 1544-1555
프로듀서:변숙희
연출/음악슈퍼바이저:구소영
각색&한국어가사:정영
음악감독:한보람
안무감독:신선호
협력연출:조지선

[스텝진]
무대디자인 황수연/ 조명디자인 마선영/ 영상디자인 조수현/ 음향디자인 강국현/ 의상디자인 홍문기/
분장디자인 이정수/ 소품디자인 김소연/ 무대감독 박말순/ 라인PD 강민경/ 제작PD 김헤령

출연:박한근, 전역산, 김대현, 이창용, 문장원, 우찬,이해준, 이이경, 이민재, 박광선, 용석(크로스진)
주최:㈜에스큐라이브
제작:㈜수키컴퍼니
제작지원:H&H
홍보마케팅:아츠(ARTZ)
후원:㈜에스터
협찬:디아블로
문의:아츠(ARTZ) 02-766-900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