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갤러리박영 특별기획전,'무지개 행복'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갤러리박영에서‘무지개 행복’展을 준비해 관람객과 만나고 있다.


형형색색의 오색찬란한 무지개빛 꿈이 발하는 5월은 하루하루가 싱그럽기만한데,그 누군가의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하고 가족에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금 새기고, 모든 이들의 기억 속에 하나쯤은 존재하고 있을 영원한 친구를 떠올려 볼 수 있는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무지개 행복’展을 통해 소개하는 이혜민, 이순구, 노준, 임지빈 작가의 정감 가득한 캔버스와 오브제를 통해 따뜻한 추억과 사랑을 떠올리며 감사를 전하는 소중한 순간이 되고 있다.


한편, 파주출판문화정보산업단지에 위치한 ‘갤러리박영(GalleryPakyoung)’은 도서출판 (주)박영사의 문화지원사업의 한 일환으로 시작되어 복합문화를 함께 기획하며 파주의 랜드마크로 도약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문화갤러리다.
2008년 개관한 갤러리박영은 지난 8년간 현대미술작가의 스튜디오와 전시, 평론가매칭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레지던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2013년부터 새롭게 변모한 복합문화공간으로써의 신개념 갤러리로 운영하고 미술전시 뿐 아니라 다양한 복합문화를 갤러리 내부와 외부에서 진행함으로서 대중들과 소통하는 장을 열고 삶의 질을 풍부하게 하고 있다.

 

 

 

 

 


■ 전 시 명 : 2016 갤러리박영 특별기획전 <무지개 행복>
■ 전시기간 : 2016년05월05일(목) ~ 06월19일(일)  *월요일휴관
■ 전시장르 : 회화, 조각
■ 문    의 : 031-955-4071
■ 주    관 : (주)박영사-갤러리박영
■ 주    최 : (주)박영사-갤러리박영

 

 

 

 

(사진제공:갤러리박영)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