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제의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첫 번째 싱글 썸데이공개

- 슈퍼스타K가 낳은 두 스타 박시환과 유승우의 듀엣곡 썸데이

- 서정적인 멜로디와 귀에 들어오는 가사로 대중적 인기 예감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OST 첫번째 싱글 썸데이쟈켓이미지 사진 제공 벨라뮤즈 ::

 

슈퍼스타K5 준우승 출신 박시환과 슈퍼스타K4 Top6 ‘유승우가 상큼발랄한 어쿠스틱 넘버 썸데이(Someday)를 들고 돌아왔다.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OST의 첫번째 싱글 썸데이(Someday)’ 박시환-유승우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와 깨끗한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설렘 가득한 달콤함을 전하며 아름다운 러브송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이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총각네 야채가게>, <심야식당> 등 뮤지컬계 최고 히트 작곡가 김혜성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상큼발랄함과 어쿠스틱함이 잘 어우러진 봄 분위기를 물씬 풍겨 관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곡을 감상한 많은 팬들은 솜사탕 발라드”, 아침에 들어도 영롱한 목소리”, “음색 깡패”, “마법에 빠질 것 같은 곡등의 찬사를 보내며 공개와 동시에 4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해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423일 개막하여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고있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와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 두 소년의 좌충우돌 버킷리스트 수행기를 통해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고 스스로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드라마가 주는 감동을 극대화 시켜주는 뮤지컬 넘버들로 유명하다.

 

2명의 배우가 100여분 동안 채워나가는 뮤지컬 넘버들은 드라마와 잘 어우러진 음악이 주는 감동을 전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평이다.

한편, 공연 기획사 라이브측은 오늘 선 공개된 첫번째 싱글 썸데이(Someday)’를 포함하여 <마이 버킷리스트>에서 선보인 다채로운 색깔의 총 12개 트랙으로 구성된 OST를 오는 16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격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송곳’,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등에서 연기력과 가창력을 검증 받은 박시환과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유승우’,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아랑가김현진이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으로 마마돈크라이’ ‘데스트랩임병근풍월주’ ‘모범생들김지휘’, 떠오르는 신예 손유동이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으로 분한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0703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에서 공연 되며 충무 아트센터 홈페이지(www.cmah.or.kr)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일 시

20160 423() ~ 0703()

장 소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

티 켓 가

전석 55,000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2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 충무아트센터 (www.cmah.or.kr)

기획 / 제작

라이브02-332-4177

홍보 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