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국대학교, ‘2016년 콘텐츠창의인재동반사업’ 3년 연속 선정!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청년 인재 교육생(멘티) 모집!

미래 공연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갈

청년 인재의 창작능력 개발과 일자리 창출에 앞선다!

 

 

 

동국대학교가 콘텐츠 분야 창의인재 육성 특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동국대학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플랫폼 기관으로 4년 연속 선정되었다. 내년 2월까지 43600여만원을 지원받는 동국대는 이달부터 공연 콘텐츠 분야 창의인재 23명을 선발해 본격적으로 차세대 공연산업을 이끌어갈 크리에이터 육성에 나선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미래 콘텐츠 산업을 이끌 창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콘텐츠 창조 분야에 특화된 멘토링 기획·운영 기관을 플랫폼기관으로 선정하고 지원해 왔다. 동국대학교가 수행하는 창의인재 동반사업의 모집분야는 공연콘텐츠 기획·극작·작곡 분야로 나뉘어 총 23명 교육생(멘티)을 모집하여 전문가의 멘토링 외에도 선발된 학생들은 산학 연계형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T Producer’와 이해랑예술극장을 활용한 쇼케이스 데뷔를 대비하라등 다양한 창의인재 육성 특화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선발된 교육생들에게는 매월 1,260,270(4대 보험 포함)의 교육지원금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의인재양성 홈페이지 (dream.kocca.or.kr)와 각 기관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동국대학교 창의인재사업팀 (donggukc3@gmail.com / 02-2264-0292)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