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의 아픔을 파격적으로 그려낸 화제작

베어 더 뮤지컬오는 6월 재연 확정!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캐스팅 대공개!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 외

 

 

 

[베어 더 뮤지컬 포스터 / 자료제공 쇼플레이]

 

 

중독성 있는 뮤지컬 넘버와 파격적인 소재, 다시 한 번 관객의 마음을 훔친다.

629일부터 9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중독성 있는 뮤지컬 넘버와 파격적인 소재로 국내 초연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는 6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의 재 공연을 확정하였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말하지 못 했던 성장의 아픔을 다룬 공연으로, 초연 당시 숨길 수밖에 없었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충돌, 불안, 방황을 수면 위로 꺼내 직설적으로 그려내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캐릭터들의 심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뮤지컬 넘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대담한 가사로 관객들로 하여금 재 관람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되기도 했다.

 

매 회 공연마다 화제와 이슈를 몰고 왔던 베어 더 뮤지컬의 재연 소식에 캐스팅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이번 무대에서는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매력적인 배우들로 캐스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베어 더 뮤지컬 캐스팅 공개_(왼쪽부터 시계방향으)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서경수, 성두섭, 김승대]

 

 

피터역에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교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남학생. 킹카 제이슨과 비밀리에 교제 중이며, 그와의 커밍아웃을 원하는 소신 있는 성격의 피터 에는 라카지’, ‘인 더 하이츠’, ‘엘리펀트송’, ‘지구를 지켜라등 뮤지컬과 연극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배우 정원영헤드윅’, ‘쓰릴미’, ‘히스토리 보이즈등에 출연하며 많은 팬층을 확보해가고 있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 손승원, 매력적인 보이스로 크리에이티브 팀을 놀래 키며, 이번 오디션에서 발굴한 신예 박강현이 캐스팅되었다.

 

제이슨역에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의 잘 나가는 킹카 제이슨 에는 엘리자벳’, ‘영웅’, ‘그날들등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뮤지컬 배우 김승대머더 발라드’, ‘번지점프를 하다’, ‘풍월주등에서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변신을 시도한 성두섭, ‘인 더 하이츠’, ‘뉴시즈’, ‘넥스트 투 노멀등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스타성을 인정받고 있는 서경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베어 더 뮤지컬 캐스팅 공개_(왼쪽부터) 최서연, 민경아, 주민진]

 

 

아이비역에 최서연, 민경아! ‘역에 주민진!

 

예쁜 외모로 인기와 질투를 받는 여학생 아이비 에는 그리스’, ‘유린타운’, ‘쓰루 더 도어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배우 최서연베어 더 뮤지컬초연 당시 아름다운 음색과 매력적인 캐릭터 표현으로 사랑받았던 민경아가 맡는다. 또한, 우수한 성적에 준수한 외모를 가진 모범생이지만 성적도 사랑도 킹카 제이슨에게 밀리는 남학생 맷 에는 마이 버킷리스트’, 올모스트메인’, ‘해를 품은 달에서 각각의 캐릭터마다 인상적인 연기와 존재감을 드러내온 주민진이 캐스팅되었다.

 

이 밖에 질투심 많은 제이슨의 쌍둥이 남매 나디아 과 재미있고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루카스 에는 오디션에서 뽑힌 신예 지우림, 신동근이 재연 무대의 기대감을 한껏 높일 예정이며, 샨텔수녀와 클레어 12역을 소화하는 배우는 초연 공연의 믿고 보는 실력자 백주희유나영이 더블 캐스팅되었다. 그리고 송이주(신부 역), 배명숙(타나 역), 안상은(카이라 역), 김수언(로리 역), 김방언(잭 역), 문남권(앨런 역), 송나영(다이앤 역)까지 베어 더 뮤지컬재 공연 무대에서 새로운 매력을 펼칠 배우들로 캐스팅을 완료하였다.

 

여기에 믿을 만한 초연 공연의 제작진 이재준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정도영 안무가가 다시 한 번 베어 더 뮤지컬의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위해 심혈을 기울일 준비를 하고 있다. 작품성과 화제성에서 단연 압도적인 관심을 받았던 베어 더 뮤지컬이 재 공연에서 어떠한 변화를 꾀하며 세상 밖으로 나올지 기대해도 좋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들 앞에 다가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629일부터 9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426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공연명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공연일시

2016629() ~ 94()

공연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티켓

R88,000/ S66,000

캐스트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 최서연, 민경아, 주민진

스탭

프로듀서 임동균 / 연출 이재준 / 음악감독 원미솔 / 안무 정도영

러닝타임

165(인터미션 15)

제작

쇼플레이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https://twitter.com/showplay

블로그

http://blog.naver.com/showplaynew

 

(사진제공:(주)쇼플레이)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