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앉아 있다가 일어서는 작업을 며칠 반복했더니 어지럽다는 느낌을 받아 걱정되던 차에 지인이 추천해주는 모아철을 복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전북대학교 의과대학 생명공학벤처인 (주)A.B.I 에서 제조한 정품 원료의 100 % 국내산 물에 녹는 고급 헴철로 믿을 수 있어 선택했어요.


일반 철분제는 체내 흡수시 산화와 환원을 반복하는 산화작용이 있기 때문에 산화를 돕는 공복의 위산이나 비타민C,오렌지쥬스와 같은 산성물질과 함께 섭취해야 흡수율이 높아지나 모아철은 산화작용이 없기 때문에 식전 식후 아무 때나,아무 음식과 함께 섭취하여도 흡수율이 변하지 않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편하게 아무때나 복용할 수 있어 선택한 제품입니다.


모아철은 예방목적인 일반인 ,운동선수,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정상 임산부 등은 하루 2캡슐(아침1,저녁1 또는 한꺼번에 아무때나 2캡술)섭취하시면 되고,
철분 부족이 있는 일반인과 철분 부족이 있는 임산부는 아침 2캡슐,저녁2캡슐(하루 4캡슐) 식전 식후 편하실때 아무 때나 물과 함께 섭취하시고 칼슘제,우유,녹차,홍차,커피,유제품 등 어떤 음식과도 함께 섭취 가능합니다.

 

 

#.모아철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가까운 취급약국을 이용해 보세요.

  취급약국 안내는 => http://stemdr.com/sub5_1.html  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전 아무때나 음식 가리지 않고 그냥 물과 먹어 편하니 참 좋다고 생각해요.

 

 

 

모아철은 채식위주의 식사를 하시는 분,성장발육이 왕성한 청소년,월경혈의 손실이 있는 가임기 여성,철분 보충 섭취를 부담없이 편하게 하시고 싶으신 분,철분을 충분히 섭취해야하는 임산부 및 수유부 여성에게 권장하는 건강기능 식품이네요.

 

 

 

 

 

철분제 쉽게 선택하는 밥법이에요.

 

 

 

 

 모아철은 합성색소없는 투명캡슐을 사용하는데,제품이 검게 보이는 것은 헴철 자체의 색으로 캡슐이 투명해서 그대로 보이는 것입니다.

 

집에 어린아이가 있다면 캡슐을 터트려 초코우유에 녹여서 먹게 하세요.
아니면 샌드과자 양쪽을 갈라 가운데 부분 크림위에 캡슐을 터트려 검정내용물을 바른 다음 다시 과자를 붙여 먹이시면 됩니다

 

 

 

 

오늘 아침에 요렇게 2캡술 먹었는데,내일 부터는 1캡슐씩 먹으면 될것 같아요.

이제 작업할때도 어지럽지 않아 걱정없어요.

모아철로 여러분도 이제 철분 섭취 편하게 하세요.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