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연극 <보도지침>, 0326일 드디어 개막!!!

- 송용진, 에녹, 이명행, 최대훈, 김대현, 안재영, 강기둥 등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 총 출동

- 1986년 제 5공화국 시절을 배경으로 정부의 언론통제에 대응하는 네 친구의 이야기.

 

 

 

:: 연극 <보도지침> | 사진 제공 벨라뮤즈 ::

 

화제의 중심에 선 연극 <보도지침>0326일 개막을 앞두고 관객들을 만나기 위한 마지막 채비를 마무리 했다.

 

이로써 대한민국 언론계의 흑역사 보도지침사건을 통해 언론계에서 자행되던 권력의 하부구조와 소통, 투쟁 과정을 현실감 있게 묘사하고 있는 연극 <보도지침>평단과 관객들의 평가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5공화국 시절 매일 아침 언론사들에게 은밀하게 시달되었던 가이드라인 보도지침과 이를 폭로한 기자와 잡지 발행인 그리고 이들을 변호하는 변호사와 반대의 입장에서 그들과 팽팽히 맞서는 검사의 치열한 재판 과정을 그린 법정 드라마 연극 <보도지침>은 실제 사건과 실제 인물을 소재로 하여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이는 작품에 대한 연극 팬들의 기대감 상승 효과를 불러왔다.

작품에 참여하는 스텝과 배우들의 열의도 대단하다.

새로운 형태의 좋은 작품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 하나로 모인 이들은 끊임없는 회의를 통해 수정과 보완을 거듭했으며, 연출과 배우들은 의견이 모으고 작가는 이 부분을 반영하여 공동창작으로 완성된 작품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탄탄한 팀웍을 발휘했다.

 

구멍 없는 명품 배우군단들의 열연은 지루할 틈 없는 감정변화를 느끼게 하며 몰입도를 높힐 예정이다.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는 송용진김준원이 보도지침 사건을 폭로한 정의롭고 강단있는 기자 김주혁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김대현안재영보도지침을 보도한 월간 독백의 발행인 김정배 으로, 뛰어난 무대 장악력의 최고 연기파 배우 이명행김주완이 이들을 변호하는 변호사 황승욱 으로 출연하며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최대훈에녹이 이들과 맞서는 검사 최돈결로 분해 최고의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장용철’ ‘이승기’ ‘김대곤’ ‘강기둥’ ’이봉련’ ’박민정등이 함께 출연한다.

 

 

 

:: 연극 <보도지침> | 사진 제공 벨라뮤즈 ::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치열한 법정공방으로 연극에서만 느낄수 있는 배우와 관객과의 밀도 높은 호흡을 선보일 연극 <보도지침>음악극 두결한장’, 뮤지컬 아보카토’ ‘안녕!유에프오등의 제작사 ‘LSM Company’의 첫 연극으로 오는 0326일부터 0619일까지 대학로 수현재 씨어터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와 예스 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연극 <보도지침>

일 시

20160326~ 0619

장 소

수현재씨어터

티 켓 가

전석 5만원

관람 시간

110

관람 연령

13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예스24 (1544-6399, http://ticket.yes24.com)

기획 / 제작

엘에스엠컴퍼니 02-2644-4558

운영/홍보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사진제공:벨라뮤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