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시환& ‘유승우, 해요TV서 깨방정 브로맨스 선보여

 

- 4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 해기 캐스팅 된 박시환’ & ‘유승우

- <박시환의 백만볼트>서 솔직담백 토크로 재치있는 입담 뽐내

 

 

 

 

-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 해기 캐스팅 된 박시환’ & ‘유승우

 

 

10() 방송된 iMBC의 모바일 생방송 해요TV <박시환의 백만볼트>에서 박시환’, ‘유승우가 진지함과 깨방정을 오가는 케미를 뽐냈다.

 

박시환유승우423일 개막하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 해기 에 캐스팅 돼 음반과 방송 활동뿐 아니라 뮤지컬에 까지 진출한 이들에 대해 궁금증이 가득했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던 상황.

 

이 날 방송에서 이들은 시청자들의 버킷 리스트 사연을 읽고 현실적이고 공감 어린 조언을 해주며 진지한 토크를 이어가다가도 금새 깨방정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MC ‘박시환유승우와 함께 무대 실수 대처법,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소개와 준비 과정의 에피소드 등 그간 팬들이 궁금해 했던 이야기들을 대 방출 하는 솔직 담백한 토크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 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이 맡은 작품 속 해기라는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고민을 나누며 4월에 시작될 공연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특히 방송 후반에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의 대표곡을 불러 힐링 감성을 선사했다.

이들의 듀엣을 들은 네티즌들은 노래를 들으니 설렌다”,“원래 계획했던 것 보다 공연을 더 많이 볼 것 같다등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는 두 소년의 좌충우돌 버킷 리스트 수행기를 생동감 있게 그려낸 작품으로 지난 2014년 초연 이후 평점 9.3점의 높은 기록을 차지하며 관객과 평단의 호응을 받았으며 423일부터 73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에서 공연 된다.

 

극 중 박시환’, ‘유승우는 악성 종양에 걸려 시한부 인생을 두고 100개의 버킷 리스트를 실행에 옮기는 해기역을 맡았다.

 

박시환유승우가 함께한<‘박시환의 백만볼트>는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다.

 

(출처:iMBC/사진제공:벨라뮤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