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이 준비한 가장 해적답게, 해적에 의해서만 가능한, 해적만의 방식으로
재탄생시킨 아리스토파네스의 리시스트라테!

 

연극 <난세에 저항하는 여인들>은 2016년 산울림 고전극장에서 초연 된 작품으로 관객들의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공연으로, 열띤 호응에 힘입어 게릴라에서 재공연을 올리게 된 작품이다.


해적의 <난세에 저항하는 여인들>은 원작 리시스트라테가 가지고 있는 풍자와 해학에 그치지 않고 현 시대의 반영을 통해 주인공의 좌절감과 내적 갈등에 깊이를 더 했다.
2016년 산울림 고전극장에서 초연 당시 격한 반발과 열렬한 환호를 동시에 받으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번 게릴라 극장에서의 공연 역시 관객들의 호불호가 극하게 갈릴 것이다.
이 공연은 또한 단순히 그리스 고전의 해석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철학자 “니체”를 등장시킴으로세상을 바라보는 사악한 시선, 권력에 대한 불편한 본질과 함께 인간의 원초적인 욕망을 담고 있다.


몹시 불편한, 그러나 결국 인간의 본질을 가장 가까이에서 이야기 하는 해적의 <난세에 저항하는 여인들>은 3월 2일부터 20일까지 대학로의 대표 연극실험실 게릴라 극장에서 다시 한 번 관객들에게 어디서도 만나 볼 수 없었던 치열함을 제시한다.

 

 

 

 

[공연개요]

○ 공 연 명 : 난세에 저항하는 여인들 (원작-리시스트라테)
○ 공연기간 : 2016. 3. 2(수) ~ 3. 20(일)
○ 공연시간 : 평일(월수목금) 8시, 주말(토,일) 4시, 화요일 쉼
○ 장    소 : 게릴라 극장
○ 주    최 : 게릴라
○ 제    작 : 해적
○ 관 람 료 : 일반 20,000원, 대학생 15,000원
○ 할인정보 : 조기예매 30%(3월 1일까지 예매시), 단체(10인 이상시 문의)
              예술인 할인 50%(증빙자료지참), 해적공연티켓 소지자20%
              게릴라 멤버십 회원 할인율 적용
○ 관람등급 : 만 19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80분
○ 예    매 : 게릴라극장, 인터파크
○ 문    의 : 해적 010-8652-3738, 게릴라 02-763-1268
○ 연    출 : 황선택
○ 출    연 : 윤종구, 신진철, 박상협, 신진우, 이훈희, 강현근, 김영성, 곽유평, 김지수, 이수진
○ 조 연 출 : 김민건


(사진제공:해적)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