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데뷔 20주년 콘서트 'AGAIN' 개최 •••21일 티켓오픈 시작

 

 

원조 아이돌 터보21일 저녁 5‘TURBO AGAIN’ 서울 콘서트 티켓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12, 6집 타이틀곡 '다시(AGAIN)'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15년이라는 공백이 무색하리만큼 화려하게 컴백한 터보는 음악, 예능,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종횡 무진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왔다.

 

이에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터보가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에 응답하기 위해 전국 투어 콘서트를 기획한 것.

 

터보컴퍼니 관계자는 "터보 멤버들이 20년 만에 가지는 첫 콘서트에 관련하여 아이디어 회의 및 기획에 몰두하고 있다"“90년대를 풍미했던 주옥 같은 노래들과 시원시원한 댄스를 선보이며 그리웠던 시절을 회상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김종국, 마이키, 김정남과 국내 최고의 콘서트 스텝들이 만드는 무대로, 90년대 화려한 전성기의 감동과 추억을 그대로 재현해 내며 터보의 무대에 목말라했던 수 많은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35~6일 양 일간에 걸쳐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터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AGAIN IN SEOUL'21일 오후 5시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오픈됨에 따라 뜨거운 예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함에 따라 네티즌들은 '터보 완전체 콘서트 라니!' '20년을 기다린 터보콘서트 꼭 가야겠어요' '앨범도 대박이었는데 콘서트도 대박일듯' 등 오랫동안 터보의 콘서트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도 터보의 공연소식에 큰 성화를 보냈다.

 

이후 '터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AGAIN'326일 광주 염주체육관, 4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 더터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