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공연,만나다-동행>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 석 매진

신규 콘텐츠에 대한 관객기대감 폭발

 

<2016 공연, 만나다 동행’> 티켓 오픈 후 순식간에 전 회 차 전 석 매진

 

대명문화공장의 신규 콘텐츠 개발 지원 프로젝트 <2016 공연, 만나다 동행’>의 리딩 공연이 티켓 오픈 되자마자 전 회 차 전 좌석을 매진 시켰다.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발표되지 않은 신작의 리딩 공연으로, 티켓 오픈이 된지 채 1분이 되지 않아 전 석이 매진되었으며, 이번 매진 사례를 통해 새로운 연극 / 뮤지컬 콘텐츠에 대한 뮤지컬 마니아들의 관심과 기대가 얼마나 큰 지 엿볼 수 있었다.

 

리딩 공연에 참가하는 작품은 총 3편으로 창작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제작:달 컴퍼니 / 극본,작사:정영 작곡:원미솔 연출:정태영), 연극 트레인스포팅’(제작:네오프러덕션 / 연출:추민주), 뮤지컬 플래임즈 (제작:달컴퍼니 / 연출,각색:이종석 음악감독:김현림)이다.

용의자 X의 헌신은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여자를 위해 치밀하고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어 내는 천재 수학자의 사랑에 대한 헌신을 그리는 창작뮤지컬이며, ‘트레인스포팅은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마약, , 폭력, 섹스에 탐닉하며 인생을 낭비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연극이다. ‘플래임즈는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사랑, 우정, 배신과 복수의 이야기를 선보이는 심리 추리 뮤지컬이다.

 

극장과 제작사, 관객이 함께 양질의 작품을 발굴하겠다는 취지의 이번 프로젝트는 티켓 판매 수익금을 각 공연의 제작비로 재투자하며, 모든 유료 관객들에게 티켓 구매 금액인 1만원을 추 후 해당 작품의 본 공연 관람 시 재할인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2016 공연, 만나다 동행’>의 선정작 리딩 공연은 오는 21일부터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개최된다.

 

 

   

 

(동행 오픈 당일 예매처 순위 1위 자료_자료제공: 대명문화공장)

 

사 업 명: 공연,만나다 동행

공연기간: 201621() ~ 201626()

공 연 장: DCF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

공연일정

21(20)~2(15):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23~4(15): 연극 트레인스포팅

25~6(15): 뮤지컬 플래임즈

티켓가격: 전석 10,000

주 최: 대명문화공장

제작대행: 달컴퍼니

홍보마케팅대행: 네오마케팅

공연문의: ()NEO 02-766-7667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