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출연 오케피오만석 입담 클래스도 대인배

 

- 뮤지컬 오케피오만석 라디오스타 출격, 화려한 입담으로 검색어 1!

- 예능계 터줏대감 오만석 녹슬지 않는 입담으로 라스 초토화

- 라스 출연 오만석, 디스도 유쾌하게! 오케피 함께 출연중인 황정민 실수담 공개

 

 

 

 

배우 오만석이 화려한 입담으로 라디오스타를 정복했다.

 

뮤지컬계의 장동건으로 불리는 오만석이 최근 배우 황정민과 뮤지컬 오케피에서 함께 공연하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황정민과의 티켓판매대결에서 누가 더 우세하냐는 MC들의 짖궃은 질문에 김승우가 소속사 직원전원 (7)을 대동해 단체관람 할 예정이라고 답변하자 오만석은 정민이형에게 밀릴 줄 몰랐다. 삼천만 배우이지 않느냐, 승우형도 좋지만 정민이형과도 함께 오래가고 싶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이영자의 오만석을 향한 부담스러운 친절목격담이 쏟아지자 소송 애드리브로 대응했으며 업그레이드된 개인기와 댄스실력을 선보이다가 깔창이 날아가는 돌발상황 속에서도 센스 넘치는 토크로 MC들을 압도했다.

 

그밖에도 절친 이선균, ‘플레이보이즈야구단 등 화려한 인맥을 둘러싼 에피소드와 오케피에서 더블캐스트로 함께 공연중인 황정민의 첫 공연 실수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하게 풀어낸 오만석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화려한 입담과 유쾌함으로 중무장한 오만석이 출연중인 뮤지컬 오케피22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공연문의 샘컴퍼니 02-6925-5600,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LG아트센터 02-2005-0114, BC라운지 1577-4388, 네이버 예매 1644-5690)

(사진제공:샘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