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개장식을 한 경북 봉화군 분천 산타마을.

개장식을 하기 전 우리 일행은 점심을 먹기 위해  산타마을 눈썰매장 바로 아래에 있는 봉덕식당에 들렀어요.

 

일행들이 모두 맛있게 먹었다고 칭찬한 식당인데요.

정갈하고 맛도 있는 건강한 밥상이었어요.

 

 

 

 분천 산타마을 봉덕식당

 

 저기 보이는 눈썰매장 끝 좌측에 바로 있어요 ㅎ

 

 

 메뉴

제육불고기,능이버섯육개장,약초도토리묵무침,메밀전병,시래기국,약초야채무침 등 건강식이에요.

 

 

 

 

 

 

 좌측에 메밀전병,시래기국,약초도토리묵무침,약초야채무침,제육불고기 가 보여요.

 

 

 메밀전병

 

 제육불고기

 

 

 약초야채무침

 

 

 시래기국

 

 

 메밀전

 

능이버섯육개장이에요.
 
 
능이버섯의 향이 특이하게 입맛을 자극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정갈한 음식이 맛있었어요.
시골이라기에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셰프가 계신듯한 느낌이 나는 식당이었어요.
음식은 여러분도 드시고 판단해 보세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