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 듀오 인사이드코어(INSIDECORE)’

대망의 첫 싱글 [PLEASURE] 1210일 발표

 

 

[싱글 PLEASURE 커버 제공VU ENT]

 

국내 댄스뮤직 씬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디제이 듀오 인사이드코어(INSIDECORE)’ 가 오는 1210일 정오에 싱글 [PLEASURE]를 발매한다.

 

MJ(엠제이), VOGO (보고) 로 구성된 인사이드코어(INSIDECORE)’는 풍부한 일렉트로 하우스를 바탕으로 탄탄한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실력파 DJ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월드DJ 페스티벌등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매년 러브콜을 받으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팀이다.

 

수 년간 강남의 대형클럽 앤써에서 메인 디제이를 맡으며 관객들이 가장 신나게 놀 수 있게 플로어의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최고의 디제이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그 외에도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과 리믹스 작업, 또한 최근 방영된 SBS MTV ‘MASH-UP’ 프로그램에서 가수 서인영의 DJ 멘토로 활약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인사이드코어(INSIDECORE)’의 첫 싱글 [PLEASURE] 는 댄서블 하면서도 감각적인 멜로디를 생생한 비트감으로 세련되게 표현해 내며 다양한 색채를 느껴 볼 수 있는 인상적인 트랙이다.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되는 연말 시즌에 노래 제목처럼 따뜻함과 기쁨,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 사운드로 풀어 냈다. 또한 대중들이 EDM을 어려운 음악이라 생각하지 않고, 보다 쉽고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멜로디나 구성을 부드럽게 구현 하는데 초첨을 맞춰 작업했다.” 고 전했다.

특히, [PLEASURE]1231, 최고의 NYE 파티로 손꼽히는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의 메인 테마곡으로 선정되어, 그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싱글 [PLEASURE]를 시작으로, 그 동안 담아두었던 음악들을 하나 둘씩 발표하며 대중을 향한 폭넓은 활동을 기대해도 좋다.

 

인사이드코어 (INSIDECORE)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공식 싱글 [PLEASURE] 는 오는 1210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에 발매하며 음악 팬들에게 무엇보다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다.

 

 

 

 

[인사이드코어 - 제공 VU ENT]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