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열병을 순수한 열정으로 태우다,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

  

친구 하운두의 달동네에 백수로 얹혀 사는 캣츠비는 6년간 사귄 페르수가 결혼한다며 청첩장을 주자 망연자실하고 괴로워하던 캣츠비 앞에 청순하고 맑고 당찬 소녀 선이 나타나 정의로운 사랑을 펼쳐보이지만 캣츠비는 그래도 마음 한구석으로 페르수를 완전히 잊지 못하고 맴돈다.페르수의 남편 부르독, 하운두가 사랑의 줄타기를 하는 몽부인,캣츠비와 페르수 그리고 선,하운두 이렇게 6명의 인물로 원작보다 압축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 는 인물들간의 갈등,사랑,이별,아픔을 절실하도록 그려내고 있다. 

 

사랑을 잘 알지도 못했고 그래서 더 맹목적인 사랑을 했지만 그러기에 이별도 쉽게 이루어진 청춘의 그때.하지만 순수한 열정만은 그 어떤 것도 막을 수 없었던 때가 청춘이었다. '아프니까 청춘이다'라는 김난도 교수의 책 제목처럼 청춘이 어디 아프지 않으면 그게 청춘일까 싶다.캣츠비의 페르수를 향한 열정적인 사랑,선의 캣츠비를 향한 순수한 사랑이 있는 반면에 하운두의 몽부인에 대한 일탈적인 사랑도 있다.그리고 전부인을 마음에 두고도 페르수를 새 아내로 맞는 부르독의 사랑도 있다.이렇게 사랑이 곁가지로 캣츠비를 옴짝달싹 못하게 하지만 끝까지 페르수를 향한 캣츠비의 사랑은 지독하게 아픈 순정의 열정이었다.

 

젊은이라면 누구나 겪었거나 겪을 사랑의 아픔과 이별 그 순수했던 과거를 떠올릴 수 있도록 만드는 열정적인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는 무대위에 자리잡은 락밴드가 라이브로 열정적인 에너지를 분출하며 배우들과 함께 시너지를 일으키며 약 120분간 송스루로 진행되는 뮤지컬이다.

 

순수창작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는 강도하 작가의 웹툰원작을 바탕으로 캣츠비에 정동화, 강기둥, 손동운이, 하운두 역에 이규형, 김영철, 문성일이 캐스팅되어 연기 대결을 펼친다. 캣츠비를 두고 사랑의 줄다리기를 하는 두 여자인 페르수 역은 이시유와 선우, 선 역에는 다나와 유주혜가 부르독 역에 이병준,김대종이 몽부인 역에는 제나,김송이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이날 공연에서는 선 역의 유주혜 배우가 가장 안정적인 노래로 관객을 마음을 사로 잡았고 커튼콜때도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 냈다.
전체적으로 6명의 배우들은 안정적인 연기와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웠던 사랑의 기억을 더듬게 해준다.
내년 1월 3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1666-5795 로 하면 된다.

 

 

 

 

[시놉시스]
달동네에 자리한 친구 하운두의 자취방에 얹혀 사는 캣츠비는 어느 날 6년간 사귄 페르수로부터 난데 없이 청첩장을 받는다. 페르수와의 예상치 못한 이별에 괴로워하던 캣츠비 앞에 어느 날  엉뚱하지만 맑고 순수한 선이 마술처럼 나타난다. 무조건적인 사랑을 실천하는 선에게 캣츠비는 사랑을 느끼지만, 그림자처럼 달라붙어 있는 페르수의 존재를 떨쳐버리지 못하는 자신을 발견한다. 선과의 사랑에 행복해하던 캣츠비 앞에 어느날 갑자기 페르수가 나타나 엄청난 사실을 알리면서 20대 청춘들의 지독한 순정의 이야기가 밝혀지는데...

 

[오늘의 출연 배우]​

 

 

[무대]

 

 

[커튼콜 사진]

 

김송이 배우(몽부인)

이병준 배우(부르독)

 

 

유주혜 배우(선)

 

 

 

이규형 배우(하운두)

 

 

 

이시유 배우(페르수)

 

 

 

강기둥 배우(캣츠비)

 

 

 

 

 

 

 

 

 

[티켓]

공 연 명: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
공 연 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공연기간: 2015. 11. 07 (토) ~ 2016. 01. 31 (일)
공연시간: 평일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 월 공연없음
관 람 료: VIP석 77,000원 /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관람등급: 만 15세 이상
러닝타임: 125분(인터미션 15분 포함)
출    연: 정동화, 강기둥, 손동운, 이규형, 김영철, 문성일, 이시유, 선우, 다나, 유주혜, 이병준,김대종, 제나, 김송이
프로듀서: 정유란
프로덕션: 슈퍼바이저 이재진
예술감독: 신길용
원    작: 강도하
극    본: 이다윗
연    출: 변정주
작곡/음악감독: 허수현
안    무: 최인숙
무대디자인: 남경식
의상디자인: 도연
소품디자인: 조윤형
분장디자인: 강대영
기술감독:   조윤근
조명디자인: 이동진
음향디자인: 장기영
조 연 출: 박준영
주    최: 이데일리
제    작: ㈜문화아이콘
후    원: 더컨텐츠콤㈜
공연문의: ㈜문화아이콘 1666-5795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사진제공:문화아이콘)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