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

가족음악극 <템페스트>

 

2015.12.9()~12.19(), 세종M씨어터

 

 

- 김광보 예술감독과 서울시극단의 새로운 도전, “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

- 셰익스피어의 마지막 로맨스극 <템페스트>, 가족음악극으로 재탄생!

- 115() 오후 2, 세종문화회관과 인터파크 동시 티켓오픈 예정

- 언어의 마술사 셰익스피어 작품의 풍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영어 자막 제공

 

공연개요

공 연 명

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 가족음악극 <템페스트>”

장 소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일 시

2015129() ~1219()

~3, ·2/5, 2, 월 공연없음.

출 연 진

이창직 강신구 주성환 최나라 한동규 유성주 김동석 박진호

신해은 유미선 이지연 장석환 조용진 허재용

제 작 진

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감독 김광보 연출 김한내 각색 오세혁

안무 김경엽 작곡/음악감독 장한솔 무대디자인 박상봉 조명디자인 강지혜

의상디자인 홍문기 소품디자인 정윤정 분장디자인 주선진 무대감독 장연희

기획·제작 최경화, 최상윤 조연출 박진아 행정/홍보 김수진

입 장 권

R 4만원, S 3만원, A 2만원

공연예매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www.sejongpac.or.kr

인터파크 1544-1555 www.ticketpark.com

관람연령

5세 이상

공연문의

서울시극단 02-399-1794

 

김광보 예술감독과 서울시극단의 새로운 도전, 가족음악극 <템페스트> 115일 티켓오픈!

 

서울시극단(예술감독 김광보)129()부터 1219()까지 세종화회관 M씨어터에서 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 1 - 가족음악극 <템페스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김광보 서울시극단 단장과 서울시극단이 새롭게 도전하는 셰익스피어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셰익스피어의 템페스트가 각색을 거쳐 온 가족이 쉽게 볼 수 있는 음악극으로 재탄생한다. 셰익스피어의 깊이 있는 원작에 다양한 음악과 흥미로운 각색을 더해 자칫 어렵고 무거울 수 있는 작품에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김광보 단장이 예술감독으로 참여하며 김한내 연출, 오세혁 각색, 장한솔 음악감독이 함께 한다. 서울시극단은 이번 <템페스트> 무대를 시작으로 매년 겨울방학 기간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셰익스피어 시리즈를 이어갈 계획이다. <템페스트>115()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티켓과 인터파크를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1115()까지 40%의 할인을 제공한다. 티켓 가격: 2만원~4만원, 문의: 02-399-1794.

 

셰익스피어의 마지막 로맨스극 <템페스트>, 다양한 음악이 있는 가족음악극으로 재탄생

 

셰익스피어의 마지막 로맨스극으로 알려져 있는 <템페스트>는 억울하게 딸과 함께 무인도로 쫓겨난 밀라노의 공작 프로스페로와 요정 에어리얼이 펼치는 기상천외한 복수와 화해의 드라마이다. 셰익스피어 대부분의 작품이 사랑과 복수, 증오의 이미지가 강하다면 <템페스트>는 화해와 관용이라는 이미지가 작품을 관통한다.

이번 서울시극단이 선보이는 <템페스트>쉽게 보는 셰익스피어라는 부제에 맞게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작품이라는 데 중점을 둔다. 복수의 한을 품은 태풍이 화해의 빛으로 변하는 마법을 다양한 음악과 함께 표현함으로써 극의 풍성함을 더하며, 극 전체에 흐르는 음악과 배우들의 노래는 다소 딱딱할 수 있는 고전작품에 윤활유 역할을 할 예정이다. 쉽고 흥미로운 접근을 바탕으로, 셰익스피어 작품이 가진 깊은 감동과 의미를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

 

언어의 마술사셰익스피어 작품의 풍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영어 자막 제공

 

이번 공연에서는 셰익스피어 원작의 의미를 보다 정확하게 전달하고 풍부한 이해를 돕고자 영문자막을 제공한다. 생생한 무대 위 장면을 보면서 동시에 원어 대사로 작품을 이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소 셰익스피어 작품에 관심이 많은 관객 뿐 아니라 자녀의 영어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부모 관객들에게도 반가울 소식이다.

 

(사진제공:서울시극단)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