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연애사극의 화려한 귀환!

김수로 프로젝트 15

음악극 <밀당의 탄생>

12월 공연 대망의 캐스팅 대 공개!!

 

김수로 프로젝트 15탄으로 새롭게 돌아온 음악극 <밀당의 탄생>!

오리지널 캐스트와 NEW 캐스트의 환상적인 조합!!

2011년 초연된 이례 코믹 연애사극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큰 사랑을 받은 음악극 <밀당의 탄생>(연출 서윤미)이 김수로 프로젝트와 손잡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캐스팅과 스토리로 오는 128일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

 

음악극 <밀당의 탄생>(부제: 선화공주 연애비사)은 신라의 선화공주와 백제의 서동도령이 여성들과 남성들의 마음을 울리는 최고의 선수였다는 기발한 설정 아래 삼국유사 속 선화공주와 서동왕자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코믹 연애사극으로 2011년 초연 당시 짜임새 있는 구성과 공감 가는 웃음 코드로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하며 새로운 사극 바람을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특히 전작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인정받은 서윤미 연출과 공연 계 떠오르는 흥행강자 김수로 프로듀서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극, 뮤지컬, 무용, 전시 등 21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 계 믿고 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가 올 연말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음악극 <밀당의 탄생>의 역대 캐스트를 잇는 막강 캐스팅을 발표했다.

 

밀고 당기기의 절대 고수이지만, 선화공주에게만은 일편단심인 순정파 꽃미남

서동김도빈 신재범

 

(왼쪽부터 서동역 배우 김도빈, 신재범)

 

서동 역에는 서울예술단 소속 단원으로 뮤지컬 <뿌리 깊은 나무>, <신과 함께_저승편>, <쓰릴 미>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은 배우 김도빈과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뮤지컬13>에서 보여준 신예답지 않은 당찬 무대 매너와 안정적인 연기로 대학로에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신재범이 더블 캐스팅 돼 두 가지 매력의 서동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넘치는 끼를 주체 못하는 철부지에서 내숭 100단 요조숙녀를 오가는 신라시대 공주

선화공주 백은혜 김다혜 양서윤

 

 

 

 (왼쪽부터 선화공주역 배우 백은혜, 김다혜, 양서윤)

 

 

넘치는 끼를 주체 못하는 철부지에서 내숭 100단 요조숙녀를 오가는 신라시대 공주 선화공주역에는 연극 <취미의 방과> 뮤지컬 <난쟁이들>, <심야식당>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백은혜가 초연에 이어 다시 한번 출연을 결정했다. 이와 더불어 뮤지컬 <무한동력>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실력을 인정 받은 신인 배우 김다혜와 뮤지컬 <고래고래>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배우 양서윤이 트리플 캐스팅 돼 각각 다른 매력의 선화공주를 선보인다.

 

선화공주의 정혼남이자 신라 최고의 신랑감 해명왕자오대환 김대곤 정승준

 

 

 

 

(왼쪽부터 해명왕자역 배우 오대환, 김대곤, 정승준)

 

 

선화공주의 정혼남이자, 신라 최고의 신랑감인 해명왕자역에는 뮤지컬 <전국노래자랑>, <>, <판타스틱스>에서 선 굵은 캐리터를 연기한 실력파 배우 오대환이 작품에 대한 신뢰로 초,재연에 이어 출연을 결정했다. 또한, 뮤지컬 <빨래>와 연극 <두근두근 내 인생>, <러브 액츄얼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대곤과 뮤지컬 <고래고래><아가사>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호평 받은 신인배우 정승준이 트리플 캐스팅 됐다.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젊음의 행진>에서 호소력 깊은 목소리로 사랑 받은 배우 최정화와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리걸리 블론드>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이현아가 각양각색의 매력을 보여줄 멀티맨 고수 을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번갈아 맡는다. 또한, 서동의 시종 남이에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캣츠>를 통해 관록의 연기를 보여준 믿고 보는 배우 강인영이 재연에 이어 출연을 결정했으며, 연극 <택시드리벌>과 뮤지컬 <아가사>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배우 안두호가 더블 캐스팅됐다. 선화공주의 의리 있는 시종 순이에는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 <사랑하니까>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로 사랑 받은 배우 김해정이 초,재연에 이어 출연을 결정했다.

 

더욱 강력해진 캐스팅으로 올 연말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음악극 <밀당의 탄생>은 오는 128일부터 2016228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

 

음악극 <밀당의 탄생> 작품 개요

작 품 명 | 밀당의 탄생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연출/극작/작곡 | 서윤미

편곡/음악감독 | 이진욱

안 무 | 김소희

출 연 | 김도빈 신재범 백은혜 김다혜 양서윤 오대환 김대곤 정승준

                                 최정화 이현아 강인영 안두호 김해정

공연기간 | 20151208() ~ 20160228()

공연장소 | 대학로 TOM 2

공연예매 |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88-1555

주최/제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