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연극<거미여인의 키스>

이명행 · 송용진 · 최대훈 · 정문성 · 김호영 · 김선호 캐스팅

 

 

 

2011무대가좋다시리즈의 마지막 무대로 선보인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5년만에 새로운 연출, 새로운 배우들과 오는 11월 시작된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소설가 마누엘 푸익의 <거미여인의 키스>1976년 소설로 처음 세상에 공개되었으며, 1983년 마누엘 푸익이 본인의 첫번째 희곡 작품으로 다시 선보였다. 1985년에는 윌리엄 하트(몰리나)와 라울 줄리아(발렌틴) 출연으로 영화화되어 전세계적인 호평을 받았고, 1992년 동명의 뮤지컬로 웨스트엔드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1993년 브로드웨이 무대에 올라 같은 해 토니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지컬을 수상 원소스멀티유즈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꼽히는 명작이다.

20155년만에 다시 공연되어지는 연극<거미여인의 키스>에는 자신을 여자라고 믿고 있는 남자 몰리나역에 이명행, 최대훈, 김호영이 냉소적인 정치범 발렌틴 역에 송용진, 정문성, 김선호가 캐스팅 되었다.

 

연극 <푸르른날에><프라이드><아버지와아들>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명행 배우의 연기 변신과,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 연극 <모범생들><멜로드라마> 등 연극과 뮤지컬을 오고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대훈, 그리고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마마돈크라이><라카지><프리실라> 등 뮤지컬 스타 김호영 배우까지 연극 <거미여인의키스>에서 자신의 가석방을 위해 접근한 정치범 발렌틴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며 고뇌에 빠지는 인물 몰리나로 분해 새로운 색깔의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정치범 발렌틴 역에는 뮤지컬 <신과함께><헤드윅><마마돈크라이><서편제> 등에 출연한 배우 송용진이 연극 <나쁜자석> 이후 2년만의 연극 무대 복귀작으로, 뮤지컬 <사의찬미><여신님이보고계셔> 연극 <스피킹인텅스><나쁜자석><트루웨스트> 등 연극과 뮤지컬 무대를 오고가며 활동중인 정문성과 연극 <옥탑방고양이><트루웨스트>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신예 김선호가 합류하여 몰리나에게 느끼는 낯선 감정을 통해 혼란스러워 하는 발렌틴 역에 도전한다.

 

이명행, 최대훈, 김호영, 송용진, 정문성, 김선호 라는 연극, 뮤지컬,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공연계 최고의 스타들이 기꺼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새로워진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5년여만에 돌아오는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연출은 연극<모든건타이밍><잘자요!엄마><바람직한청소년><일곱집매> 등 연극계에서 탄탄한 기반을 쌓아온 문삼화 연출이 맡았으며, 번역도 직접 진행하였다. 오는 117일부터 대학로 신연아트홀(A아트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 대학로신연아트홀(A아트홀) / 전석 40,000

  Kiss of the SPIDER WOMAN - 연극<거미여인의 키스>

공연기간 : 2015년 11월 7일(토) ~ 2016년 1월 31일(일)
공연장소 : 대학로 신연아트홀(A아트홀)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 월 공연없음
티켓가격 : 전석 40,000원
관람연령 : 만 16세 이상 관람가(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원작 : 마누엘 푸익
번역/연출 : 문삼화
출연배우 : 몰리나-이명행/최대훈/김호영 ㅣ 발렌틴-송용진/정문성/김선호
예매처 :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 (주)악어컴퍼니 02-764-8760
주최제작 : (주)악어컴퍼니,(주)극단단비

(사진제공:(주)악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