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여행중 와우펜션VIP스위트룸에서 꿈같은 하룻밤을 보내고 아침을 먹기 위해 들른 바다사랑펜션의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정식에 완전 빠졌어요.

 

충무김밥도 먹고 간장게장,양념게장,해물칼국수,충무김밥을 먹었는데 완전 좋았어요.

너무 과식했어요.

맛있어서

 

 

 

 

 

 

경남거제시 동부면 거제대로 910 바다사랑펜션(055-636-0118)

 

 

 

와우펜션에서 가깝습니다.

 

 

 

 메뉴판

 주인이 가끔 생선을 직접 잡아 오신다고 사진이 걸려있네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특별한 식당입니다.

 

 주방

 

 식당 내부

 

 

 된장찌개

 

 새우도 간장에 담겨 있어요.

생생한 느낌으로 먹는 새우.

 

 

 오동통한 간장게장이 푸짐하고 입맛을 돋우죠

 

 게딱지에 밥비며 먹는다는 밥도둑

 

 된장찌개에 들어 있는 조개도 싱싱해요.

 

 

 완전 맛있겠죠.

 

 양념게장

 

 

 

 우리 일행의 상차림

 세수대야만한 큰그릇에 나오는 해물칼국수

이 식당은 해물칼국수도 유명해요.

 해물칼국수에 각종 해산물이 너무 푸짐하죠.

게장정식으로 배부른데 해물칼국수에 충무김밥까지 누가 다 시켰어 누가 다 먹을거야!

 

이날 배불러 혼났어요 .

비주얼이 맛있어 보이는 음식앞에 절제를 못했어요.

 

 충무김밥

 

 

 

일행이 숟가락 먼저 놓아도 저는 다 먹었어요.

언제 거제도 또 올지 모르고 너무 맛있으니까 ㅎㅎ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