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개막식에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개막식에는 남경필도지사, 강득구 경기도의회 의장, 이명규 대한화장품협회 전무, 오세희 한국메이크업협회 회장, 권랑경 네일경제인연합회 회장, 김태희 경기 화장품협의회 회장 등을 비롯, 협력단체 및 참가업체 대표가 개막을 축하했다.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네이비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유승옥은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개막식 이후 전시장으로 들어서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고 뷰티박람회 관련 브로셔를 읽어보며 다양한 뷰티제품을 살펴보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지난 2009년 개최하여 올해로 7회를 맞이한 '2015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리며 경기도가 미래 신 성장동력 산업인 뷰티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로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바디케어, 피트니스, 패션 등 뷰티산업 전 분야의 국내 강소기업 약 400개사가 참가해 국내 뷰티산업의 현주소와 향후 뷰티 산업의 트랜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2014년 머슬마니아 커머셜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5안에 들어 이름을 알렸고 ‘SBS 스타킹’을 통해 동양인으로서는 갖기 힘든 신체사이즈와 비율을 보이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최근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 코리아잡아]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