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마이비가 15일 오후 8시 SBS MTV ‘더쇼 시즌4’에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지난 8월 25일 ‘심장어택’이라는 곡으로 데뷔한 마이비는 주경(리더), 희주, 유정, 문희, 지원으로 이루어진 신인 걸 그룹으로 현재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마이비의 멤버 5명은 모두 금발머리로 염색해 다채로운 색상의 무대의상으로 특유의 발랄한 느낌을 더욱 부각시켰다. 최근 멤버 ‘지원’이 연습 도중 햄스트링이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지만 안무에서 발목에 무리한 동작을 수정해 예정대로 스케줄을 소화하는 등 최상의 호흡을 유지했다.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양갱, 데이비드 킴 등 유명 프로듀서가 참여한 데뷔곡 ‘심장어택’은 통통 튀는 가사에 펑키한 그루브를 특징으로 마이비 특유의 소녀다운 발랄함과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한 댄스 곡이다.

 

한편 마이비가 출연하는 ‘더쇼 시즌4’는 마이비를 비롯해 6to8, 제스트–Z, 강남, 딘딘,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벤, 비트윈, 빅스타, 세븐틴, 소나무, 업텐션, 에이프릴, 유니콘, 짜리몽땅, 팝핍현준, 퍼펄즈, 플레이백, 하트비가 출연할 예정이다.

 

 

                                  (위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문희,유정,주경,희주,지원=마루기획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