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연휴 방송되는 시즌2 ‘뉴스타킹’, 유승옥 출연에 관심집중

 

지난 8년간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던 SBS ‘놀라운대회-스타킹(이하스타킹’)이 추석 연휴에 시즌2 ‘뉴스타킹(NEW 스타킹)’으로 시청자에게 찾아간다.

뉴스타킹(NEW 스타킹)’에는 스타킹에 출연해 동양인으로서는 갖기 힘든 신체사이즈와 비율을 보이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어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는 스타가 된 유승옥이 출연한다고 밝혀져 관심이 집중됐다.

유승옥은 지난 2014년 서양인이 독점하던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 동양인 최초로 TOP5에 들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SBS 스타킹과 함께 각종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다양한 활동 중에 있다.

이와 함께 뉴스타킹(NEW 스타킹)’에 달라진 점을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로는 제보자가 출연해 공연을 펼칠 공연자의 PR 역할을 하며 신선함을 제공하고 두 번째로는 스타킹의 초창기와 같이 출연자들끼리의 스타킹이 될 것 같은 후보를 지지하는 등의 경쟁 구도로 돌아간다는 점이다.

한편, 추석연휴 다시 시작하는 스타킹에는 몸매종결자 유승옥을 비롯해 개그우먼 김숙, 개그우먼 홍윤화, 배우 문희경, 방송인 김새롬, 아나운서 최희, 엑소 수호, 샤이니 키, 가수 이창민, 갓세븐 잭슨, 가수 노유민, 아나운서 조정식 등이 출연한다.

 

 

(사진출처 - 프로페셔널 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