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리-런칭쇼에서도 빛나는 혁오밴드
타블로가 설립한 레이블인 하이그라운드 첫 아티스트인 대세 밴드 혁오가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의 리-런칭쇼 애프터파티에 등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혁오밴드는 대표곡 위잉위잉과 와리가리,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화제를 일으켰던 멋진 헛간 등을 열창하며 행사분위기를 고조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달에 우주선을 쏘다’라는 뜻으로 기발하고 위트 있는 시각으로 화장품을 해석해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오는 24일 세계 최대 명품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에헤네시)’ 산하 코스메틱 편집샵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3개점에 입점할 계획이다.
(사진출처:문샷)
(사진출처:문샷)
반응형
'연예인 직찍 및 연예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카운트다운 ‘마이비’ 사랑에 빠진 열여덟 소녀들의 상큼발랄 ‘심장어택’ 무대 (0) | 2015.09.04 |
---|---|
YG 코스메틱‘문샷’ 리-런칭쇼에 등장한 모델 이호정, 엄예진, 이현준 (0) | 2015.09.03 |
문샷’ 리-런칭쇼, 완벽한 비율 자랑하는 모델 여연희 등장에 ‘플래쉬세례’ (0) | 2015.09.03 |
독특한 매력의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과 패션피플의 완벽한 조화! (0) | 2015.09.03 |
가장 잘 나가는 혁오밴드, YG사옥서 진행된 ‘문샷 리-런칭쇼’ 공연 (0) | 2015.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