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고래 고래>가 개막에 앞서 8월 31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월요쇼케이스를 진행해 많은 팬들로부터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 냈다.
손호영,정상윤,한지상,김신의,허규,김재범,임병근,김보강,박한근,김정모,문진아,이정화,서혜원,양서윤,윤경호,정승준,강민석 등 내노라하는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지컬로 뮤지컬 넘버 또한 서정적인 넘버부터 열광적인 록 버젼 노래들로 배우와 관객이 어울리는 멋진 쇼케이스로 벌써부터 공연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끓어 오르게 하고 있다.

 

국내최초 영화,뮤지컬 동시기획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고래고래>는 고등학교 시절 밴드 동아리였던 영민, 호빈, 민우, 병태 네 명의 친구들이 성인이 되어 각자의 삶을 살다가 오랜 꿈이었던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에 지원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극으로 네 명의 우정과 사랑을 여행과 음악으로 풀어낸 힐링 뮤지컬이다. 5인조 라이브 락 밴드가 연주하는 버스킹의 서정적인 선율과 콘서트의 신나는 사운드가 어우러져 관객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뮤지컬 넘버로  한지상(민우 역),허규(영민 역),임병근(호빈 역),박한근(병태 역)이 부른 "그대와 함께" 를 비롯하여 정상윤(민우),허규(영민),김재범(호빈),김정모(병태)가 부른 "아일랜드",손호영(민우)과 서혜원(민숙 역)이 부른 "더는 사랑 노래 못 쓰겠다", 김신의(영민),이정화(혜경 역)가 부른 "남아줘",문진아(혜경 역)가 부른 "톡톡톡",임병근(호빈 역)이 부른 "술자리" 외 "1번 국도의 꿈","초록물고기",이어 토크시간이 이어지고 다시 뮤지컬 넘버 "남자사람","소년이 어른이 되어","노인","마차타고 고래 고래",그리고 엔딩곡으로 "그대와 함께"가 전 배우들이 밴드와 함께 했다. 기대가 많이 되는 뮤지컬이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