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걸그룹 리더스 오는 30일 컴백 청순’,‘섹시’,‘귀여움갖췄다!

   

지난 2011년 대중문화 역사상 24인조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가요계 데뷔해 파격적인 주목을 받아온 걸그룹 리더스가 5인조 체재로 완벽 변신하여 오는 30일 컴백한다.

 

걸그룹 리더스 소속사 TG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그동안 24인조에서 시작해 유닛형태로 활동해온 리더스가 오는 930일을 시작으로 5인조 체제로 완벽구성해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5인조 완전체로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리더스는 멤버 윤슬아(24),서효지(23),한서연(22),샌디(21),윤별(17로 구성 됐으며 이들은 지난 2013년부터 2년 동안 국내 내로라하는 프로듀서와 트레이너들에게 엄격한 교육을 받아 실력을 갈고 딱은 실력파다.

 

완벽 5인조 체제로 오는 30일 컴백하는 리더스는 멤버들이 컨셉부터 스타일을 갖추는것에 직접 참여하며 애정을 쏟았으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가까운 친구같은 청순’,‘섹시’,‘귀여움을 모두 갖춘 카멜레온 컨셉으로 컴백 준비를 맞췄다.

 

가요계를 이끄는 리더가 되자는 포부를 가진 리더스는 연말시상식 가요프로그램 신인상 수상이 목표로 다양한 매력을 쏟아 부을 예정이다.


특히 걸그룹 리더스 효지는 지난달 16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의 인기코너 '직업의 정석'에서 코믹스러운 발레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좌로부터 ​한서연,윤슬아,서효지,윤별,샌디=사진제공:TGN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