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오후 7시 10분부터 채널A에서 방영되는 ‘닥터 지바고’가 장이 새면 건강도 샌다<장내 독소>라는 주제로 방영되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닥터 지바고’에서는 ‘유산균만 섭취한다고 장내 건강이 회복되는 것이 아니다.’ 라고 밝히며,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체내에서 유산균이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유산균에게도 먹이를 제공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유산균의 종류와 섭취 방법도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방법을 찾아 섭취해야 한다.”고 함께 밝혔다.


유산균은 ‘닥터 지바고’ 속의 작은 코너 ‘유승옥이 간다’에서는 MC 유승옥이 다이어트를 시작하며변비가 찾아온 시청자를 위해 의자에 앉아 실시하는 옆구리 자극 운동법과 누워서 실시하는 복부 자극 운동법 2가지를 공개하였다. 유승옥이 공개한 운동법은 ‘닥터 지바고’ 60화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유승옥은채널A ‘닥터 지바고’ 외에도 온스타일채널의 ‘더바디쇼’ MC진행, ‘2015년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참가 등 몸매종결자라는 칭호와 함께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전도사 이미지를 더해가고 있으며, 최근 ‘발레’와 ‘PT’의 장점을 결합한 ‘발레이션’ 운동법의 소개를 담음 ‘유승옥의 발레이션’을 출간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법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출처:채널 A)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