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 스트릿댄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파워풀한 메인 포스터 공개!

 

- 액티브한 포즈, 쭉 뻗은 손짓!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아!

 

- 양동근, 정원영, , 장동우, 서경수, 김성규, 첸 등 엔터테이너 총출동!

 

-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94일 개막!

 

지난 723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쾌조의 신호탄을 울린 브로드웨이 라이선스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한 포스터는 액티브한 포즈, 허리를 꺾으며 하늘을 향해 쭉 뻗은 손짓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 잡는다.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의 분위기를 배경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올 블랙으로 스타일링 한 에어 포스, 체인 액세서리, 비니 등 다양한 스웨그(SWAG) 아이템을 선보인 배우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포즈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의 공연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메인 로고에 레드와 옐로우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밝고, 열정적이면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켰고, 포스터 상단에는 토니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수상의 위력을 나타내는 별 다섯개를 넣어 작품의 힘을 싣고 있다.

 

한국 초연을 한 달여를 앞둔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관객들에게 어떤 무대로 흥겹고 에너제틱 한 공연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브로드웨이 작품으로 제62회 토니상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상 포함 작곡 작사상, 안무상, 오케스트라상 4개 부문 수상, 51회 그래미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수상 등 우수한 결과를 낳으며 21세기형 뮤지컬로 평가 받아 왔다.

 

국내 초연 무대에서는 떠오르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스타가 무대에 오른다. ‘우스나비역에는 양동근, 정원영, (샤이니), 장동우(인피니트), ‘베니역에는 서경수, 김성규(인피니트), (엑소), ‘바네사역에는 오소연, 제이민, ‘니나역에는 김보경 루나(에프엑스)까지 팔방미인 엔터테이너 배우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화려한 춤은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여기에 한국을 대표하는 이지나 연출원미솔 음악감독, 채현원, 김재덕 안무가를 비롯한 막강한 크리에이티브팀 군단이 참여한다.

 

메인 포스터 공개로 개막이 기다려지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94일부터 112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VIP 130,000/ R100,000/ S70,000(공연문의 1588-5212)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메인포스터]

 

 

 

공연명

뮤지컬 인 더 하이츠 (In The Heights)

공연일시

201594() ~ 1122()

공연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티켓금액

VIP 130,000/ R100,000/ S70,000

관람연령

7세 이상 (미취학아동 임장불가)

출연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서경수, 김성규(인피니트), (엑소),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 루나(에프엑스)

스탭

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김재덕, 랩디렉터 나무, 무대디자이너 박동우

주최/주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제작

()이승진 프로덕션

투자

에스엠콘텐츠인베스트먼트, 지온인베스트먼트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중소기업청, 한국벤처투자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https://twitter.com/InTheHeights_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MusicalInTheHeights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