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발까마귀, “새로운 한류열풍의 주역.” 중국 언론의 극찬

 

지난 7 18 KBS 2TV에서 방영된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불후의명곡’) 구창모 전설편에 출연하여 송골매의내 마음의 꽃과 길지 않은 시간이었네로 힙합과 록, 발라드를 결합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해 화제가 되었던 세발까마귀가 중국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 4대 포털 사이트봉황망’, 세계적으로 방문자 수가 많다고 알려진 넷이즈’, 중국 내 유명 포털 사이트 소후’, 베이징에 위치한 중국 대표 통신언론사 신화통신망’, 중국 정부의 주요 언론사인 광명망’, 상해 소제의 유명 포털 사이트 신민망’, 강소성 1위 포털 사이트 강소망’, 유명 포털사이트 ‘MSN중국망’, 중국 청년단 중앙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중국청년망등 중국 내 유명매체를 비롯하여 ‘YNTV’, ‘무한지방’, ‘하이광망’, ‘i-yuedu’, ‘양자강신문망, ‘tiangie’, ‘zhongguo xuewang’ 등 다양한 매체가 세발까마귀를 한류열풍의 새로운 주역으로 소개하는 등 중국 내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세발까마귀 관계자는 “‘불후의명곡우승 이후 방송, 라디오, 행사 등 다양한 곳에서 섭외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불러주시는 곳은 빠짐없이 가려다 보니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할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 전해왔다.

한편, 세발까마귀는 오는 8일과 15 KBS 2TV에서 방영될 예정인불후의명곡에 출연하여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로켓커뮤니케이션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