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out, Mers!! Clean 강동,희망콘서트>

 

 

 

 

[사진 좌상단 좌로부터 시계방향으로 김범수 사회자,가수 조항조,테너 류정필,소프라노 김수연=강동아트센터 제공]

 

 

오는 7월 25일(토) 오후 3시,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종식을 위해 불철주야 애쓴 이들을 위한 감사와 희망의 음악회 <Get out, Mers!! Clean 강동, 희망 콘서트>가 강동아트센터(구청장 이 해 식)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부터 온 국민을 공포와 불안에 떨게 했던 중동호흡기증후군(Mers)의 종식을 앞두고 최일선에서 악전고투를 펼친 병원 의료진과 감염 우려를 무릅쓰고 의심환자를 이송한 소방서 구급대원, 경찰 등을 초청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김범수 전 SBS아나운서의 사회로 소리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박상근)와 테너 류정필, 소프라노 김수연이 대중에게 친숙한 오페라 아리아를 선보인다. 2부에서는 대중가수 조항조가 출연해 ‘사랑 찾아 인생 찾아’, ‘남자라는 이유로’ 등의 히트곡을 들려주고, 마지막 무대에서는 전 출연진이 함께 무대에 올라 희망을 주는 곡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강동구청 직원들로 구성되어 동전 모으기 콘서트를 열고 있는 포크밴드 ‘C&F’도 찬조 출연하여 공연에 의미를 더하게 된다.

 
이 공연과 더불어 강동구는 지난 11일부터 천호동 등지에서 주민들을 위로하고 지역상권 번영을 촉진하는 야외음악회를 연쇄적으로 열고 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이번 공연으로 많은 분들의 노력과 희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개최 의미를 전했다.

강동구는 강동경희대병원, 강동성심병원 등 대형 병원의 능동적인 대처를 통해 7월 24일(금) 자정을 기해 공식적으로 중동호흡기증후군(Mers)의 종식이 선언될 예정이다.

 

 

공연명: <Get out, Mers!! Clean 강동, 희망 콘서트>
일  시: 2015. 7. 25(토) 15:00
장  소: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
입장연령:8세이상
티켓금액:전석 초대
문    의:강동아트센터 02-440-0500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5.07.17 16: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