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주)김경숙 해바라기 직영농장

 

제주도 맨도롱 또똣 드라마 촬영지를 찾아 떠난 우리 일행이 드라마에 나온 해바라기 직영농장을 찾았습니다.

태풍 찬홈이 올라 오기 전이라 태양이 내리 쬐는 날씨는 아니었지만 비는 오지 않아 촬영을 할 수 있었답니다.

 

김경숙 해바리기 농장이 드라마에 나오고 알려진 탓인지 많은 관광객들이 해바라기 농장에 있었는데요.

 

넓은 농장에 해바라기들이 많았답니다.

 

원래 사장님이 서울분이었는데 제주로 내려와서 5년만에 이런 큰 농장을 이루어 내셨다고 하니 부럽네요

 

 

 이분들은 신혼부부인지 셀카로 멋진 작품을 만들고 있었어요.

 

 

 

 

 

 

 

저기 뒤로 구름다리 전망대가 보이네요.

 

 

 

 

농장 주위로 이쁜 꽃들이 많았어요.

 

 

 

 

 구름다리 전망대

 

 

 

 

 

 

주차장

 

 

 

 셀카는 기본이죠 ㅎㅎ

 

 

 

 

 

 

 

 

 구름다리전망대에서도 추억을 기념하기 위해 연방 사진을 촬영하고 있어요.

 

 

 

 

 

 

 

 

 

 

 

 주차장 입구에서 만난 김경숙 사장님.

 

 

직영농장이니 제품들을 직접 구입할 수 있어요.

씨앗류와 아이스크림까지 말이죠 ㅎ

 

 

 

 생기름과 비누도 팔아요.

 

 

 

 

 

 해바라기 오일

 

 

 

 

 

 

제주도 제주시 회천동 391번지

 

전화=> 064)721-1482

 

http://www.seedsun.co.kr

 

 

 

 

해바라기씨앗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어요.

해바라기 아이스크림 3,000원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