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가족뮤지컬 연출 허승민이 만드는

[뮤지컬 또봇_태권K와 시간탐험대]

 

 

 

 

전국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뮤지컬 [구름빵_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영원한 어린이의 대통령 뽀로로와 친구들 원조 뮤지컬 [뽀로로와 별나라요정][뽀로로와 요술램프],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소녀들의 로망 [시크릿쥬쥬_레인보우콘서트], 2014 DIMF AWARDS 크리에이터상에 빛나는 [씽씽욕조와 코끼리 페르난도], 1회 예그린어워드 아동/청소년부문 최우수작품상, 작사작곡상, 연출상을 수상한 [비틀깨비], 산울림 김창완과 함께 만든 명품 뮤지컬 [반고흐와 해바라기소년]까지. 이상은 모두 대한민국 대표 가족뮤지컬 연출가 허승민(44)의 손을 거친 작품들이다.

 

애니메이션 및 완구 업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변신자동차 또봇이 올 여름, 연출 허승민에 의해 [뮤지컬 또봇_태권K와 시간탐험대]로 재탄생한다. 연습이 한창인 남산예술센터 연습실에서 허승민 연출을 만나 새롭게 돌아오는 [뮤지컬 또봇_태권K와 시간탐험대]에 대한 이야기를 살짝 들어보았다.

 

Q : 다른 뮤지컬과 차별화된 이번 공연의 관람포인트는?

A :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 또봇_태권K와 시간탐험대]

"[뮤지컬 또봇_태권K와 시간탐험대]에는 신나는 로봇이 나오고 뒤에는 화려한 영상이 나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는 한편 웅장한 음악들을 사용하는 등 기존의 가족뮤지컬에서 사용하기 힘든 것들을 시도했습니다. 모든 장면들마다 공을 들였고, 모든 장면들의 기능들이 다르니 포인트를 꼽기는 힘듭니다만 로봇을 극적인 요소에 잘 나타날 수 있도록 준비하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 완성도 있는 드라마를 보게 될 것입니다."

 

 

Q : 새롭게 바뀐 프로덕션에서의 작업은 어땠는지?

A :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의 협업 [뮤지컬 또봇_태권K와 시간탐험대]

이번 공연에는 특히 영상제작팀 닷밀’(SBS 스타킹에 출연하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종합미디어 예술창작집단)이 무대 뒤 스크린을 꾸밉니다. 공정 자체는 매우 어렵고 복잡했습니다. 보통은 무대 앞에서 배우들이 움직이지만, 홀로그램 영상을 위해 크로마 촬영을 하고 배우들과 다시 맞춰보고 더빙을 해야 하는 과정이 추가로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행착오가 있더라도 최초로 시도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무엇보다 아이들이 신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Q : 가족뮤지컬을 만드는 나만의 철학이 있다면?

A : 가족과 함께 추억을 나누는 [뮤지컬 또봇_태권K와 시간탐험대]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보고 나면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추억거리가 생길 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가족과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웰메이드 가족 뮤지컬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어린 시절의 모험담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습니다. 가족과의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화려하고 극적인 스펙타클을 준비했습니다. 신나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뮤지컬 또봇_태권K와 시간탐험대]는 오는 717일부터 823일까지 국내 최고 뮤지컬 전문 공연장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상연된다. 33,000~55,000. 예매 1544-1555 인터파크

 

 

 

 

공 연 명 : 뮤지컬 또봇<태권K와 시간탐험대> 

공 연 장 :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기간 : 2015717() ~ 823() 

공연시간 : -11,14/ ,공휴일 11,14,1630/ 월 공연 없음

              730() ~ 82(), 86() ~ 89() 11,14, 1630 

관람료 : VIP 55,000/ R 44,000/ S 33,000 

주최/주관 : 영실업 위즈프로덕션 

제 작 : 위즈프로덕션 

공동제작 : 인터파크씨어터 

기 획 : 아이엠컬처 

투 자 : 대명문화공장 

홍보마케팅 : 문화아이콘

 

 

우리 아이의 여름방학을 책임질 최고의 가족뮤지컬 '또봇'이 떴다!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진들이 모여 또 한번 공연계의 역사를 새로 쓸 예정

<태권K와 시간탐험대>로 새롭게 돌아온 뮤지컬 또봇’ 717일 첫 공연

 

최고의 캐릭터와 함께하는 최고들의 만남! 최고의 제작진이 뭉쳤다!

국내 최고의 브랜드 파워 영실업의 '또봇'이 어린이 뮤지컬 뽀로로시리즈 및 타요’, ‘디보’, ‘시크릿쥬쥬등을 제작한 국내 최고 뮤지컬 제작진 위즈프로덕션에 의해 뮤지컬 또봇 <태권K와 시간탐험대>로 새롭게 태어난다. 1,000석으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 뮤지컬 전문 공연장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상연되어 또봇의 매력을 한층 높여 더욱 눈길을 끌 예정이다.

 

완구 및 애니메이션업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또봇은 지난해 사전 예매 첫날 두 시간여 만에맘마미아”, “위키드등 굵직한 성인 뮤지컬들을 제치고 전체 뮤지컬 부분 일간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이후에도 전체 뮤지컬 부분 주간순위 5위권을 기록하는 등 기염을 토한바 있다. 올해 역시 5201차 조기예매 티켓 오픈에서 인터파크 티켓부분 3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새롭게 돌아온 또봇<태권K와 시간탐험대>는 악당 디룩에게 납치된 또봇탐험대를 구출하는 태권전사K의 활약과 시공간터널을 이용해 대도시의 파괴를 막아내는 또봇과 친구들의 탐험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로 인기 로봇 캐릭터 태권K를 비롯한, 그간 애니메이션을 통해 만나보았던 또봇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여 꼬마 관객들에게 더욱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전해줄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또봇<태권K와 시간탐험대>는 오랜만에 찾아온 것만큼 어린이들을 위한 야심찬 이벤트 역시 눈길을 끈다.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매 공연 관람 후 또봇탐험대와 무료 기념촬영이 가능하며, 관람 티켓을 소지한 어린이 친구들은 공연 관객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되어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또봇 파일럿 자격증 카드'를 교환 받는 등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관람 이벤트는 공연 이외에서도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뮤지컬 또봇<태권K와 시간탐험대>의 본 공연은 다가오는 717일부터 823일까지 상연될 예정며 현재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문화아이콘)​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