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청춘 위로 프로젝트

 

소외계층 청소년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초대 및 청소년 대상 1+1 티켓 지원

 

 

 

 

:: 뮤지컬<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공연 장면 사진 제공 벨라뮤즈 ::

 

국내 최초 야구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가 최근 침체된 문화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청춘 위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취지에서 기획된 본 프로젝트는 소외 계층의 문화활동 지원 및 청소년들의 올바른 문화 가치관 형성과 저변 확대를 위해 청소년 대상 1+1 티켓 지원이 기획되었다.

 

먼저, 대한민국 소외계층 청소년을 초대해 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사랑 나눔 초대는 오는 719일과 26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이번 초대는 공연, 전시, 문화예술체험교육 등을 지원하여 더 나은 사회복지의 미래를 선도하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청소년 100여명과 함께 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화 나눔 이벤트를 통해 소외계층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며 문화 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문화생활 후원으로 창작 뮤지컬의 발전과 지역 사회 화합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1+1행사도 진행 할 계획이다.

 

청소년들의 올바른 문화 가치관 형성과 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된 본 프로젝트는 티켓 한 장을 사면 한 장을 추가로 지원하는 형태, ,,고교 학생 및 대학생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사전 전화 예약 및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1994년 세계 청소년

야구 선수권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이승엽선수와 함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천재 투수 김건덕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진정성은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며 스스로 일어나는 용기를 이야기하기도 하고, 젊은 세대만 즐기는 공연이 아닌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기도 한다.

 

또한, 천재 투수 김건덕강태을’ ‘민우혁’ ‘안재영’, 국민 타자 이승엽전재홍’ ‘김찬호’ ‘김영철등은 스포츠 뮤지컬에서만 느낄 수 있는 배우들의 땀과 노력으로 빚은 감동과 기쁨을 전한다.

 

 

청춘들에게 진정한 위로를 보내는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0816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만날 수 있다.

공 연 명

창작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일 시

20150626() ~ 0816()

장 소

대학로 TOM 1

티 켓 가

R6만원, S5만원

관람시간

110

관람연령

8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주 최

위네트웍스 /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후 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