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월요쇼케이스 성료!

화제의 뮤지컬 넘버, 11곡 라이브 퍼레이드!

 

한국어 가사 최초로 선보이며 개막 전 기대감 증폭!

 

[베어 더 뮤지컬 쇼케이스 현장=마케팅컴퍼니 제공]

청소년들의 성장과 아픔을 파격적으로 그려낸 화제작 베어 더 뮤지컬800명의 관객들과 언론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지난 68,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된 베어 더 뮤지컬의 쇼케이스에는 정원영, 윤소호, 이상이, 성두섭, 전성우, 서경수, 문진아, 민경아 등 주연배우를 포함해 총 19명의 전 캐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8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 11곡의 넘버를 열창했다.

 

 

2000년 로스앤젤레스(L.A)에서의 초연 때부터 극찬을 받아 온 베어 더 뮤지컬의 넘버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한국어 가사로 처음 선보였다. 이번 무대에서는 주연 배우가 페어를 교차하여 감미로운 멜로디의 넘버부터 베어 더 뮤지컬만의 흡입력이 돋보이는 락 비트의 넘버까지 선보이며, 극 중 주인공들의 감정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넘버의 라이브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 베어 더 뮤지컬쇼케이스에서는 노래 중간 중간 배우들의 깜짝 퍼포먼스도 엿볼 수 있었는데, 배우 성두섭, 이상이의 깜짝 입맞춤 장면과 전성우, 민경아의 강렬한 키스 장면으로 현장의 많은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내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800명의 관객들과 함께 한 관객과의 대화 시간에서는 배우들과 함께 이재준 연출과 원미솔 음악감독도 무대에 올랐으며 베어 더 뮤지컬공식 SNS와 쇼케이스 현장에서 받은 관객들의 질문에 답하며 공연과 배우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2000년 초연 이후 미국, 영국, 필리핀, 호주, 벨기에, 캐나다, 페루에 이어

전 세계 8번째로 한국 무대에 오르는 브로드웨이 화제작으로 2015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정원영, 윤소호, 이상이, 성두섭, 전성우, 서경수 등 뮤지컬계 차세대 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주목을 받으며 그 화제성을 입증이라도 하듯 두 차례 진행된 티켓 오픈에서 모두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베어 더 뮤지컬617,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R88,000S66,000/15세 이상 관람/문의 1588-5212)

 

 

 

 

 

공연명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공연일시

2015617() ~ 823()

공연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티켓

R88,000/ S66,000

캐스트

정원영, 윤소호, 이상이, 성두섭, 전성우, 서경수, 문진아, 민경아, 배두훈, 전역산

스탭

프로듀서 임동균 / 연출 이재준 / 음악감독 원미솔 / 안무 정도영

러닝타임

150(인터미션 15)

주최

밸류인베스트코리아

주관

밸류컬처앤미디어

제작

쇼플레이, 밸류컬처앤미디어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https://twitter.com/showplay

블로그

http://blog.naver.com/showplaynew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