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도시락매운맛 마니아 AOA 엄지 척

 

오는 9날씬한 도시락에서는 다이어트 중 끊기 힘든 맛인 매운맛을 이겨낼 수 있는 ‘V라인 곤약비빔면을 소개해 다이어트를 준비중인 여성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날씬한 도시락' 2화 에서는 AOA 지민과 유나는 요리가 쉽게 느껴진다며 국내 최초 걸그룹 출신 셰프가 될 것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이후 최현석의 등장에 ‘AOA’ 노래가 나오자 최현석은 귀여운 춤을 추며 지민과 유나를 폭소케 했다.

이 날 날씬한 도시락에선 다이어트 할 때도 끊을 수 없는 매운맛 TOP3인 떡볶이, 불짬뽕, 불족발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날씬한 도시락에서의 두번째 도시락은 염분과 칼로리는 낮추고 매운맛만 살린 ‘V라인 곤약비빔면을 소개하며, 시식을 마친 유나와 지민은 말없이 엄지를 치켜세웠다.

 

AOA 멤버들은 바질, 페페론치노 등 요리에 등장하는 재료마다 처음본다며 고개를 갸우뚱하자 모든 재료를 일일이 설명하던 허세 셰프 최현석은 끝내 역대 요리 프로 중 걸그룹과 촬영하는 게 제일 힘든 것 같다며 고충을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날씬한 도시락잘 먹어야 살 빠진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하는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에이핑크와 AOA의 다이어트 정면대결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SBS플러스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1 40분에 방송된다.

 

 

 

 


 

[자료출처:SBS 플러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