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내사랑' OST 부른 한수영,시청률 폭발 '일조'

 

 

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할 멜로디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로 대중에 한층다가서 '당신만이 내사랑' 김해숙(오말수 역)과 이영하(남재일 역)의 죽을줄 알았던 아이(혜리)의 비밀과 오해로 또 한번 시청률 30.1%를 넘어서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3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 86 회는 전국 30.1% 시청률을 기록했다는 것이다. '당신만이내사랑'에서는 팔색조보컬 한수영당신만이 내사랑 ’OST 부르면서 또다른 시선을 모으고 있다.

 

주제곡에 참여한 가슴 시린 보이스 한수영당신만이 내사랑이 공개되었다.‘한수영만의 미성과 허스키를 오가는 매력 있는 보이스가 큰 감동을 선사하고, 드라마의 러브 라인을 한층 더 강화시켜줄 것이라는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수영의 당신만이 내사랑 OST에서는 가슴을 적시는 듯, 뭔가 한이 많은 듯한 그녀의 음색이 드라마 예고 배경음악이 나가자 마자 지식 검색창에 문의가 쇄도 할 만큼 이번 당신만이 내사랑 OST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이미 KBS 주말 드라마 왕가네식구들 OST '사랑인가봅니다를 불렀고 2009년 싱글 앨범 당신의 마음 등을 실었으며 달콤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이 곡은 당신만이 내사랑 첫 방송부터 결정적 장면에 삽입되면서 극적 감동을 극대화해 왔던 만큼 음원차트에서도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연일 최고시청률을 기록중인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25분에 방송된다. 특히 음악전공자 출신답게 트로트에만 제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낼 수 있는 가수임을 증명해 보였고, 이번 정규앨범에 '사랑인가 봅니다'를 더욱더 달콤한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을 담아 리메이크하면서 치솟는 인기는 계속 진행형이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