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회, 경제, 문화 등 여러 분야에서 전반적으로 '1등'이 아닌 '나답게, 자기다움'으로 치열한 경쟁 보다 자신만의 삶의 방식으로 얻는 자기의 만족과 삶의 진정한 행복감으로 살아가야 한다는 깨우침을 받고 있다. 이런 '자기다움'은 미술시장에서도 보인다.  정체성과 함께 진심을 담아 뜨거운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의 작업은 겉으로 드러나 빛이 되어 누군가에게 흐르게 되며 공감하게 된다.


갤러리박영 또한 '자기다움'으로 문화콘텐츠와 소통에 대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고 있음에 이번 기획전시는 작가와 함께 한 마음이  되어 회화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회화와 조각, 그리고 도예기법 등으로 자기만의 특별한 작업기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김재일(1전시실), 오관진(2전시실)의 초대전을 연다.

 

 

 

 

전 시 명: 2015 갤러리박영 기획 초대전 <김재일, 오관진>
전시일정: 2015년4월7일(화) ~ 4월29일(수)
전시규모: (주)박영사-갤러리박영 1,2전시실
전시장르: 회화, 조각
전시작가: 김재일(1전시실), 오관진(2전시실)

 

 

 

 

 

[갤러리박영 외관]

 

 

● GalleryPakyoung(갤러리박영) 소개
파주출판문화정보산업단지에 위치한 ‘갤러리박영’은 도서출판 (주)박영사의 문화지원사업의 한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복합문화를 함께 기획하며 파주의 랜드마크로 도약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문화갤러리다.
2008년 개관한 갤러리박영은 지난 5년간 현대미술작가의 스튜디오와 전시, 평론가매칭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레지던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2013년부터 새롭게 변모한 복합문화공간으로써의 신개념 갤러리로 운영하고 미술전시 뿐 아니라 다양한 복합문화를 갤러리 내부와 외부에서  진행함으로 대중들과 소통하는 장을 열고 삶의 질을 풍부하게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gallerypakyoung.com    
블 로 그   http://blog.naver.com/yyo510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akyoung.korea

 

 

(사진제공:갤러리박영)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