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LAY MAKETH LOVE, 당신을 위한 로맨틱코미디!

연극 <연애의 목적> 48일 새로운 시즌 시작!

 

 

(연극 <연애의 목적> 포스터)

 

 

 

잠들어 있는 당신의 연애세포를 깨워라! 솔직하고 과감한 리얼 공감 연애담! 국민 커플데이트 연극 No.1 <연애의 목적>이 더욱 새로워진 스토리로 무대에 오른다.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대사로 4년 연속 대학로 1위를 지키고 있는 연극 <옥탑방 고양이> 박은혜 작가와 명실공히 대한민국 공연계를 대표하는 박인선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새단장하는 연극 <연애의 목적>은 지난해 초연에서 관객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 초 재공연에 돌입하였다.

 

48일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시즌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와 차세대 대학로를 이끌어 나갈 배우들의 만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더욱 탄탄해진 남녀주인공의 드라마를 통해 극적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연출을 시도한다. 엇갈린 타이밍으로 헤어졌으나 긴 시간동안 서로를 잊지 못하는 두 남녀의 순애보는 오늘을 살고 있는 젊은이들의 연애의 또다른 모습을 들여다볼 계기가 될 것이다. <연애의 목적>은 단순히 웃음만을 찾을 수 있는 공연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으로서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공연계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모든 여자들의 관심을 이끄는 매력남 최지성 역엔 조각같은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김주일, 김선호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친근한 구수애 역엔 상큼발랄함의 대명사 김태은과 단아한 매력의 박영아가 캐스팅 되었다.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움의 아이콘 천국 역에는 김윤희와 차목량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준비 중이고, 당돌하고 화끈한 사랑을 추구하는 고세리 역은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최지혜, 강민정이 맡았다. 공연을 이끌어가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이대로 역에는 다양한 공연에서 신들린 멀티 연기를 뽐냈던 김성훈과 박주용이 캐스팅 되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연애의 목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획사 악어컴퍼니에서는 <연애의 목적> 새 단장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새로운 <연애의 목적>에 대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티켓, 커튼콜 사진, 포토타임 사진 등 공연 관련 인증샷을 '#연애의목적'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는 '꽃보다 데이트' 할인으로 커플들의 데이트 비용을 지원한다.

 

따뜻한 봄날에 연인에게는 잊을 수 없는 사랑의 추억을, 솔로에게는 살랑살랑한 설렘을 선사할 연극 <연애의 목적>은 대학로 A아트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된다.

 

==========================================================================

연극 <연애의 목적> 공연 개요

 

공 연 명 연극 <연애의 목적>

공연일정 2015212~ 오픈런

공연시간 평일(~) 8/ , 5,8/ .공휴일 3,5,7/ 2,4,6

공연장소 대학로 A아트홀

티켓가격 전석 30,000

예 매 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박은혜, 박인선

연 출 장우진

출 연 김주일, 김선호, 김태은, 박영아, 김윤희, 차목량, 최지혜, 강민정, 김성훈, 박주용

제 작 악어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oaloflove

공식 트위터 tiwtter.com/purposelove1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goaloflove

공식 인스타그램 instagram.com/goaloflove

============================================================================

 

(사진 제공:악어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