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수학이 재미있는 퍼즐놀이가 된다! 명탐정 조르바와 떠나자!

 

학부모가 선택한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2015411일 공연개막!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수학천재 명탐정 조르바와 함께 떠나는 고양이나라 여행!

무대가 퍼즐이 되고 퍼즐이 무대가 되는 재미있는 논리 수학 체험!

가족 뮤지컬 사상 최고의 제작진과 24인조 오케스트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공감하는 프리미엄 뮤지컬!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포스터]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수학을 재미있는 퍼즐놀이로 체험하는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오는 411일부터 5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와 아빠를 찾기 위한 엄마고양이 미미의 의뢰로부터 시작된 수학천재 명탐정 조르바의 이야기로 벨기에를 배경으로 한 유럽풍 무대 위에 펼쳐진 강력한 마법 퍼즐을 관객들과 직접 풀어보며 재미있는 논리 수학으로 흥미를 불어 일으킬 예정이다.

 

초등학교 학생에 맞게 직관적으로 수학논리를 이해하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유도할 Connection of Art & Math 컨셉을 적용, 국내 최초로 수학 교육과 공연예술이 융합된 뮤지컬로 숭실대 창의수학과 황선욱 교수(한국 창의력 개발 원장)이 감수했으며, EBS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공연이다.

 

또한, 스프링어웨이크닝, 쓰릴미, 아르센 루팡의 연출 이종석, 드라마 추노, 해신의 작곡가 마르코, 빌리엘리어트, 웨딩싱어의 음악감독 이나영 등 가족 뮤지컬 사상 최고의 제작진이 2년 간의 긴 제작기간을 통해 자칫 교육뮤지컬의 어렵거나 지루할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하며 부모님들과 함께 보기에도 손색 없을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4인조 오케스트라로 녹음된 퀄리티 높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기대해 볼만 하다.

 

명탐정 조르바와 함께 모든 역경을 이기고 가족을 회복하는 엄마 고양이의 사랑과 용기, 희생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오감으로 느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김순택, 허은미, 김세홍, 최미용, 최영조 등 14명의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한편, 학부모가 선택한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인터파크, 클립서비스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VIP55천원, R44천원, S33천원 (공연문의 1577-3363, 학생단체문의 1588-4909)

 

공연명

가족 뮤지컬 CAT ZORBA (캣 조르바)

공연일시

2015411() - 58()

평일 11,2/ 주말,공휴일 2, 5/ 어린이날특별공연기간 11, 2, 5

공연장소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 (805)

티켓

VIP55,000/ R44,000/ S33,000

관람연령

36개월 이상

러닝타임

80

캐스트

김순택, 김세홍, 허은미, 최미용, 최영조, 이창희, 이종찬, 김혜미, 이재혁, 구석훈, 박종현, 박시인, 홍성희, 이정수

스탭

연출_이종석 / 작곡_마르코 / 음악감독_이나영 / 프로듀서 엄동열 외

주최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제작

문화공작소 상상마루 / 판엔터테인먼트

제작지원

동국아트컴퍼니

예매처

인터파크 / 클립서비스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