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가수의 자아 찾기,연극<먼로, 엄마>!

 

 

CJ문화재단의 신인창작자 지원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티브마인즈'연극 부문 2014년 선정작으로 대학로 쁘띠첼씨어터에서 선보이는 연극<먼로,엄마>는 더 이상 무대에 서지 못하는 마릴린먼로의 환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이미테이션 가수가 자신의 모습과 진짜인 자신의 모습에서 자아를 찾기 위해 혼돈하면서 그런 엄마의 모습을 지켜보는 딸과 주변인물들을 통해 진짜와 가짜 그리고 타인의 호명과 스스로의 모습 사이에서 갈등하는 우리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명품연기자인 길해연의 진짜와 가짜 사이를 혼돈하는 오묘한 연기 그리고 윤미경, 오민석, 김지원, 문병주의 연기는 흠잡을데 없이 좋다.


딸과 이미테이션가수인 어머니의 모녀갈등을 더 극대화하는 관객의 감정선을 흔드는 강렬함이 약해 보이는점이 아쉽긴 하지만 극작가가 20대중반의 대학생인 점을 감안하면 소재를 발굴하는 능력은 탁월하다고 할수 있다.다른 작품들처럼 몇번의 진화를 거친다면 더 멋진 작품으로 탄생되어질것 같다. 2월 8일까지 대학로 쁘띠첼씨어터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02)470-6318

 

 

 [포스터 이미지 제공:CJ문화재단]

 

 

 

 

[시놉시스]

더 이상 밤무대조차 서지 못하게 된 쉰 넷의 마릴린먼로, 미진. 동료 주연미는 다른 이미테이션 가수를 권하지만, 미진은 먼로만을 고집하고, 그런 엄마를 이해할 수 없는 연희는 ‘더 이상 못살겠다!’며 필재에게 가출 계획을 털어놓는다. 미진은 옛 애인 임운세의 설 특집 모창 방송을 가로 채 먼로로서 재기를 꿈꾸는데…


 

 

 길해연 배우

 

 

 

 

 좌로부터 문병주,윤미경,길해연,김지원,오민석

 

 

 

[티켓]

 

공연장소:쁘띠첼씨어터
공연기간:2015년 1월 22일(목)~ 2월 8일(일)
공연시간:화-금 8시, 토 3시, 7시, 일 3시,(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R석 20,000 원/ S석 15,000 원
작:임진선
연출:문삼화
무대디자인:김혜지
조명디자인:박성희
의상디자인:홍정희
조연출:노준영
출연:길해연, 윤미경,김지원, 오민석, 문병주 외
예매문의: 02)470-6318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